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시흥카페추천! 맛있는 베이커리와 힐링공간 '베니어베이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시흥시에 위치한 '베니어베이커리' 입니다.

 

시흥에는 넓고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죠~

그 중에서도 베이커리 맛있다고 소문난

'베니어베이커리'를 방문하였는데요

 

역시 넓은 대지를 자랑하며

가슴을 탁~ 트이는 힐링공간이더라구요^^

 

 

베니어베이커리
시흥카페
경기도카페

베니어베이커리에 도착하여

야외 좌석을 먼저 둘러봤는데요

생각보다도 좌석이 훨씬 많아서 놀랐어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좌석도

주말에는 자리 잡기가 힘들다고 하죠?^^

저희는 평일에 방문하여

이렇게 한적한 베니어베이커리를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야외테이블에 자리 잡고

친구들과 한참을 수다떨면

너무 행복 할 것 같아요~

 

 

 

베니어 베이커리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웅장함

내부도 정말 넓네요...

 

 

 

베니어베이커리 안내도
경기도맛집

베니어베이커리는 1층과 2층의 루프탑으로 구분되어있는데요

1층에도 이렇게나 많은 좌석이 있네요

주말은 이곳에 사람이 바글바글 할 것을 생각하니

저는 평일에 오길 잘 한 것 같아요^^

 

 

경기도 베이커리맛집

 

베니어베이커리 마늘빵

베니어베이커리에서 가장 잘나가는 7인방 입니다

원래도 육쪽마늘빵을 생각하며 왔지만

이렇게 당당히 1위를 하고 있으니

꼭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하지만 실제로 빵들을 보자니

증말 다 담아버리고싶은 충동이!!!

베이커리 냄새 미쳐여ㅠㅠ

 

 

 

 

-베이커리 사진 주의-

 

 

 

 

후~~ 많고 많은 종류 중에

저희의 픽은!

육쪽마늘빵 / 5,800원

할라피뇨 킹 소시지 / 5,800원

입니다.

 

정말 먹고싶은 빵들이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웠어요ㅠㅠ

 

 

 

베니어베이커리 메뉴판

 

음료가격도 참고하세요~

왠만한 경기권 카페들 아메리카노가 6천원 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비교적 양심적인 음료가격입니다.

 

 

 

계산을 마치고

후다닥 2층 루프탑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에도 다양한 좌석이 많아서

취향껏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

야외좌석은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일단 중요한 빵 자랑부터 ㅎㅎ

 

 

베니어베이커리 빵추천

사진에서도 육쪽마늘빵의 진한 갈릭향이 느껴지시죠!!?

사실 두쪽 먹으면 살짝 질리긴하는데

그럼에도 꼭! 먹어봐야하는 베스트 빵이에요!

크림이 꾼덕하니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환상의 맛ㅎㅎ

 

소시지 빵도 반죽이 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위의 체다치즈향도 꽤 진하더라구요

소시지도 튼실하고, 할라피뇨로 느끼함도 확! 잡아줬어요

 

오늘 메뉴 다 성공~~헤헿

 

 

 

-루프탑 구경-

 

 

 

경기도카페 루프탑

 

루프탑에는 좌석의 종류가 많아서

어디에 앉을 지 한참 고민했어요~

여기저기 앉아보고 가장 편하고

풍경이 좋은 자리로 선택했답니다.

 

2층에 있다가 조금 추워서

다시 1층으로 내려갔는데

확실히 2층이 개방감과 여유로움을 느끼기에 좋았어요

1층은 아주살짝 답답한 느낌?

 

베니어베이커리에 방문하신다면

2층에서 경치를 충분히 감상하시고

1층으로 내려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층 루프탑 사용 시 주의사항도 꼭 확인하시구요!

2층 공간이 넓다보니까

아이들이 많이 뛰어다니긴 하더라구요~

 

루프탑의 담장이 낮아 추락의 위험이 있고

음료를 들고 들어오는 손님과

충돌의 위험이 있으니

아이들의 꼭 부모님의 지도가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경기도로 바람쐬러 갔는데

충분히 여유를 만끽하고 와서

너무 만족스럽네요ㅎㅎ

 

경기도 카페로 '베니어베이커리'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