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제주맛집] 소금바치순이네 돌문어볶음/전복뚝배기/고등어구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제주의 바다내음을 가득 품고있는

제주도 돌문어볶음 전문점

'소금바치순이네' 입니다.

 

 

소금바치순이네

 

친구들과의 제주도 여행 중

이미 고등어회랑 흑돼지, 수제버거 다 먹었고!!

뭔가 제주도에서 특별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집!!

 

처음에는 매콤한 해물볶음집을 찾았는데

많은 분들이 소금바치순이네의 '돌문어볶음'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때마침 맛난 해물탕도 있길래

바로 돌진! 했습니다^^

 

 

 

 

소금바치순이네 메뉴판

 

소금바치순이네의 허름한 메뉴판만 보아도

꽤 오랫동안 금액변동이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입소문이 나고 웨이팅이 생기면

어느정도 가격 조정을 할 법도 한데!

소금바치순이네는 그대로 입니다.

좋네요ㅎㅎ

 

저희는 4명 기준

돌문어볶음 소 / 30,000 원

전복뚝배기 / 13,000 원

고등어구이 / 12,000 원

주문했습니다.

 

 

제주도해물볶음

기본반찬이 나오고

 

 

빠르게 돌문어볶음이 나왔습니다.

위에 깻잎이 통째로 얹혀있네요ㅎㅎ

아마 볶음과 막 섞지 않고

깻잎에 문어볶음을 싸먹는 방식인가봐요!

숨이 죽지 않은 생깻잎은 훨씬 향긋합니다~

 

 

제주도맛집

 

돌문어볶음 안에 소면사리가 왕창!

섞고싶지않았는데 섞을 수 밖에 없군요 ㅎㅎ

 

제주여행맛집

짜잔~ 소면과 깻잎을 잘 섞어주었습니다.

돌문어 고놈 참 튼실하죠?

매콤 달콤한 소스에 돌문어 식감 아주 일품이에요

소금바치순이네 후기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어쩌면 그렇~~게 까지 특별하지는 않아요

막 줄서서먹을 정도는 아니다 정도??

그렇지만 맛있어요ㅎㅎ

 

저 큼직한 돌문어 좀 보세요~

서울에서는 구경하지 어렵지않나요?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귀한 음식이라서

저는 신기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념 가득 머금은 소면 위에

돌문어 한 점 올려서

으흠~~~

맛있어요 ㅎㅎ

 

 

제주도 전복해물탕

뜨끈한 국물도 먹고싶어서

전복뚝배기도 1그릇 시켜보았는데

꿈틀꿈틀 활전복이 2개 올라가있네요.

뚝배기 안에는 큰 꽃게가 있어서

먹기에 편하지는 않았어요

해물탕에 꽃게는 잘 안발라먹게 되어서

꽃게를 건져놓으니 양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12,000원 이라는 가격은

꽤나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고등어구이

같이 방문 한 일행 중 생선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고등어구이도 1마리 주문했는데요!

세상에나 너무 맛있어요!!!!!

어쩌면 돌문어볶음보다 기억에 강하게 남았던

고. 등. 어. 구. 이.

싱싱한 생선을 제대로 구우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와... 인생 고등어에요 증말 ㅎㅎ

 

고등어 1마리를 4명이 아주 야무지게 발라먹었답니다~

 

여행 중 기억에도 많이 남고

전체적으로 맛나게 먹은 소금바치순이네!

음 웨이팅 까지는 아니고

주변 방문 시 충분히 방문해볼만한 집입니다!

저는 추천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