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도쿄나인 하이브리드 자전거 '유메블루' 구매후기 (자출사닷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드디어 모아가!! 다시 한 번 다이어트를 다짐했습니다!!!

다이어트 하겠다면 헬스를 끊어놓고

코로나를 핑계로 하루 이틀 미루던 운동이

어느덧 3개월....하악

 

길어지는 코로나로 인하여

헬스는 과감히 취소하고!!!

야외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모지리와도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인

'라이딩' 을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자전거구매 바로가기

 

라이딩에 앞서 생애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검색하니 다 너무 거무칙칙하고 투박해서

이쁘고 잘나가는 자전거 없을까~~ 찾던 중

제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도쿄나인 브랜드!!

유독 이쁜 자전거가 많더라구요ㅎㅎ

도쿄나인 자전거 중에도 고민고민하다가

요 푸르른 색의 '유메블루'를 선택했습니다.

 

도쿄나인 유메블루 / 195,000원

구입처 : 자출사닷컴

 

 

 

 

구매 후 5일뒤 이렇게 두둥!!

완전체의 모습으로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저 박스를 뜯어서 바로 타기만하면 되는데

막상 배송을 받아보니

택배기사님께 너무 죄송하네여...흡ㅠㅠ

손잡이도 마땅치않아 배송 너무 힘드셨을거같아요...ㅠ

 

 

 

낑낑대며 일단 집안에 들여놨습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질질끌고 일단 현관문 닫기 성공!!

 

 

자전거 바퀴까지도 이렇게 세심히 뽁뽁이 포장!!

감덩~~~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커터칼로 조심조심 박스분해!!

 

 

 

짜잔~~~~~

진짜 사진보다 실물이 너무너무예뻤어요~!!!

푸른색상도 찐하고 새하얀바퀴가 넘나 영롱

 

고등학생시절 자전거 2번 도난당하고

앞으로 절대 자전거 안산다!! 다짐했는데

살아보니 자전거만큼 좋은운동과 취미도 없더라구요ㅎㅎ

조금은 충동적으로 구매한 자전거였는데

정말 만족만족대만족입니다!!!!

 

다만 자전거 보관은 꼭꼭 집안 배란다에 할거에욤ㅎㅎ

 

 

핸들부분에는 이렇게 조명이 달려있어

밤에도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밝아요!!)

 

 

기어는 무려 7단까지!!

세밀한 기어 조절이 가능합니다!!

모아는 5단에 두고타면 딱 좋더라구요~

단을 조금씩 늘리면서 본인에게 맞는 강도를 찾을 수 있어요.

 

 

 

바디에는 얇게 도쿄나인 시트지가 붙여있네요.

도쿄나인은 일본 브랜드가아닌 대한민국 브랜드이며,

일본에 수출목적으로 제작되고 있어요.

(그래도 아주조금 찜찜한 마음은 어쩔수없네요...ㅎㅎ)

 

 

뒷바퀴에는 '고바야시' 라고 적혀있는데

이 유메블루를 디자인한 디자이너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포인트가 없었다면 조금은 밋밋했을 유메블루!

참 이쁩니다 ㅎㅎㅎ

 

 

 

금방이라도 때탈까 조마조마한 안장ㅋㅋㅋ

밑에 사진은 안장을 최대한 올린 모습이에요.

저는 최대한 올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키 167cm)

제 기준에서는 조금 더 높았어도 좋을 것 같네요!

 

 

자출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입니다.

우와우와우와~~ 이렇게나 많이 주시다니~~ 감동감동ㅠㅠ

가방, 자물쇠, 번호판, 체인가드

총 4가지의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모두 정말정말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제가 젤루 원했던 민트가방 ㅎㅎ

라이딩을 하면 백팩을 메기에는 땀 찰 것 같고

핸드폰과 이어폰은 필수로 필요하고!!

어찌보면 이 가방때문에 구입했다고도 볼수있는ㅎㅎ

실제로 보는 수납공간이 꽤 넓어 더더 마음에 들었어요!!

가방에 핸드폰, 에어팟, 지갑, 보조배터리를 넣고 다닐 예정입니다.

 

 

 

아이템을 하나씩 장착해봅니다.

저 번호판도 생각보다 꽤 귀엽네요ㅎㅎㅎ

 

 

아이템 풀장착한 모습!!!!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

빨리 물통케이지도 달고싶어욤!!! ㅎㅎ

 

자전거 구매 후 바로 야간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페달힘이 좋고, 안장과 핸들의 안정감이 좋았습니다.

1시간정도 라이딩을 했는데 별로 안힘들었어요!

그리고 자전거가 예뻐서그런지

유독 다른분들의 시선을 많이 느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만나 여자분은 제자전거를 뚫어져라 쳐다보셨어요ㅎㅎ

아마 조만간 구매하지않으실까... 싶었습니다 헷

 

 

 

마지막으로 자출사 자전거의 안내문입니다.

자전거 운반 중 생긴 잔기스와 테스트 중 생긴 타이어의 먼지는

교환사유가 되지 않는다는내용!!

마지막에 한시간 이상 공을들여 포장하신다는 내용 감동ㅠㅠ

이 안내문을 읽고 자전거를 보니 바퀴가 조금 때타있긴 했지만

전혀 거슬릴정도는 아니었어요!!

 

 

 

 

정말 이제 이 자전거와 함께 폭풍라이딩 시작!!

다여트 시작합니닷!!!!

모아의 다여트 근황은 '다욧하는모아' 탭을 통해 지켜봐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