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시청역맛집]북창동순두부본점 방문후기 (feat.매우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얼마 전 모지리와 방문한

시청역의 북창동순두부집

찐가성비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시청역 맛집 검색도중 찾게된 '북창동순두부'

알고보니 시청역이 본점이더라구요.

 

첫 방문에 긴장하며 메뉴판부터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단품식사로는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찌개가 있고,

저희는 2인이기에 2인세트를 중점적으로 봤습니다.

 

2인추천식사로 다양한 구성의 세트메뉴가 있는데

흠.. 옆에 가격이 2인에 저 가격이라는건지..

2인이라기엔 너무 저렴한데

또 1인에 저 가격은 조금 비싸고...

1인에 저 가격이면 단품을 주문 할 생각에ㅋㅋ

결국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2인에 저 가격이래요!!

오호~~ 가성비무엇??

 

세트 전부 굉장히 알찬 구성인데

2인에 저 가격이면 1인당 1만원 초반가격!!

요즘 하도 밥값들이 비싸서그런지

저렇게 든든한 구성에 1만원 초반이라하니

왠지 저렴해보였어요ㅎㅎ

 

모아와모지리는

2인 LA갈비&계란말이 세트 / 33,000원

(LA갈비 + 계란말이 + 순두부 + 돌솥밥2인 + 고등어)

주문했습니다.

 

 

 

날계란은 마음껏 먹으라는 뜻으로

테이블에 가득가득 ㅎㅎ

 

 

매장도 넓고 공간구분도 잘되어있어

회사회식이나 모임장소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네요!

 

 

정갈하고 소박한 기본찬

메인메뉴가 찌개이기때문에

굳이 많은 반찬은 필요 없을 듯 합니다.

나중에는 먹을 음식이 너무 많아

김에는 손도 안댓네요ㅎ

 

 

 

상다리 부러질것같은 2인 C세트ㅋㅋㅋ

우와...

명절에도 이렇게 못차려먹는데!!

참 한식을 이렇게 먹으니 대접받는 기분들고

마음이 든든~ 합니다.

 

 

맛난 양념에 잘 구워진 LA갈비

살짝 질긴감은 있었지만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말이는 사이즈가 뭐

족히 계란 5알은 풀었을만한 특대 사이즈!!

계란말이만 먹어도 밥한공기 뚝딱!

이렇게 두툼한 계란말이는 처음봅니다ㅎㅎ

 

 

메인요리인 순두부찌개도

부드럽고 칼칼하니 평타이상!!

해물도 넉넉히 들어가 국물이 칼큼해요.

 

 

 

돌솥에 물 부어놓고 식사시작!!!

 

 

 

 

요즘들어 파스타나 피자보다 자꾸 한식이 땡기는데

오랜만에 정말 든든히 먹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

시청역 직장인분들 북창동순두부에서

든든한 한끼 하세요~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