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사가정역 조개구이,소고기 무한리필 '뱃놈과백정' 방문후기 (애미야 조개가 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사가정역에 위치한

조개구이 + 소고기 무한리필

뱃 놈 과 백 정

다녀왔습니다.

 

 

 

우선 조개구이는 평소 그닥 즐겨먹지않는 음식이었지만

그저 사가정역 맛집을 검색하던 도중

오호? 비싸서 못먹는 조개구이랑 소고기가 무한리필?

가자.

 

 

평일 4시의 풍경은 이러합니다.

 

좌석이 넉넉하여 회식장소나 친구들 모임장소로

좋을 듯 합니다.

 

 

우선 메뉴판 한 번 훓어보고

저희는 조개구이와 소고기가 목적이였기에

고민없이 1번 풀코스세트 주문했습니다.

1인 25,000 원

 

 

이용수칙 꼼꼼히 읽어주시구요.

 

주문을 마쳤으면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먹으면됩니다.

 

 

여기는 돼지와 밑반찬 코너인데

평소 돼지갈비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이 날은 손이 안가더라는...헿

돼지 미얀...

 

 

여기는 샤브샤브코너~

너도 패쓰~~

 

 

우삼겹은 이렇게 냉동고가 따로있습니다.

우삼겹은 몇점 구워먹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욤 ㅎㅎ

 

 

우와....

처음보고 그냥 우와...

진짜 이거 다 먹어도 되나????????

 

키조개, 전복, 가리비, 동죽, 비단조개 등등

헉 소리나는 조개들 다 있드아~~!!

보자마자 설렘설렘!!!

다 먹어야지 다!!!!!!!!!

 

 

소고기는 이렇게 소분포장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야무지게 몇팩 챙겨서 자리로 돌아갑니다.

 

 

 

일단 첫 판은 맛보기 용으로 조금조금씩~

무한리필집에 가면 항상 조금조금씩~~

욕심으로 왕창가져왔다가 남기면 너무 죄송하기도하고

모든 음식은 신선해야 맛있잖아요?

다먹으면 바로바로 리필 할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않기~^^

 

 

 

 

크~~ 불판에 사이좋게 반반씩 올려줍니다.

소고기 빛깔 왜이리 좋나요ㅠㅠ

 

 

얼마 지나지않아 입을 쩍쩍벌리는 조개들!!

오동통 살들좀 보세요ㅠㅠ 넘나 감격ㅠㅠ

소고기는 미디움으로 살짝살짝~

 

 

 

 

조개가 익는동안 샤브샤브도 한사발 끓였는데

오~ 샤브샤브도 맛있어요!!

참고로 샤브샤브에 육수를 낸다며 조개를 넣는분들!!!

샤브샤브 짜서 다 버린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잘익은 도동통 가리비에 초고추장 듬뿍찍어 한입!!!

크~~~~

짜다....ㅎㅎ

 

조개구이가 원래 이렇게 짠건지...ㅎ

사실 몇번 안먹어봐서.....ㅎ

 

 

 

 

어마어마하게 큰 키조개!!!!

진짜 불판을 다 먹어버리는 크기 ㅋㅋㅋ

충분히 익혀서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먹었어요!

물론 제입에는 짜더라구요ㅠㅠ

저는 조개랑 안맞나봐요 힝ㅠㅠ

그래도 눈호강은 제대로!!

비싼음식 마음껏 먹었다는 생각으로도 넘나 만족이에요ㅎㅎ

 

아!! 소고기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개인적으로 소고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회사회식으로 소고기먹으러 자주 다니는데

전혀 꿇리지않을 퀄리티라서 모아는 소고기만 왕창 먹고왔네요ㅎㅎ

 

 

조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천국이 없을 듯 합니다.

조개구이, 소고기, 돼지고기, 샤브샤브

맛있게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집은

이 곳밖에 없지않나.... 싶습니다.

 

조개킬러분들 어서 방문하셔요 어서어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