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잠실역 죽집 ' 죽이야기 ' (feat.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지리와 데이트 중

속이 편해지는 '죽'이 먹고싶어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죽이야기'에 방문했습니다!

 

잠실역 죽집
잠실역죽이야기

데이트 중 저녁시간이 되었지만

이상하게 속은 더부룩하고~

딱히 땡기는건 없지만 지금 안먹으면 야밤에

폭식을 할 것 같아

먹기에 부담없고 속도 편해지는

'죽집'에 왔습니다^^

죽은 아플때만 먹는 줄 알았는데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땡기는 음식이 없다면

가끔씩 죽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

'죽이야기'는 첫 방문이었는데 외부에 메뉴판을 보고

우와 메뉴 엄청 많다!! 하여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ㅎ

 

 

죽이야기

죽이야기는 모든 죽 메뉴가

이렇게 돌솥? 뚝배기?에 나오는 것 같아요.

아마도 따뜻한 기운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효과겠지요?

 

 

삼선짬뽕죽

삼선짬뽕죽 / 10,000원

 

모지리가 주문한 삼선짬뽕죽 입니다.

역시 요즘은 죽이 더이상 아플 때만 먹는 음식이 아니에요!

죽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ㅎㅎ

내용물도 알차고 양도 많아서

모지리도 든든한 한끼 했네요^^

언뜻 보기에도 매콤해보여 모아는 맛을 못봤지만

모지리는 칼칼하니 맛있게 먹었다고 해요~

 

 

모듬해물죽

모듬해물죽 / 9,500원

 

속이 안좋은 모아가 주문한 '모듬해물죽'

 

잠실죽집

굴, 새우,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고

슴슴하니 불편한 속을 달래주기에 딱이었어요!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국물이

속을 시원~~하게해주고

따뜻한 죽이 속을 달래주니

죽 한그릇으로 불편했던 속 완치!!

 

오랜만에 맛난 죽을 먹으니

속도 편해지고 건강한 한끼 한 것 같아 좋았습니다^^

 

잠실에서 죽집을 찾으신다면

잠실역 '죽이야기' 방문해보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