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피자오'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여러분! 남양주에 드디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오픈한 것 알고 계셨나요!!??

이제 더이상 파주아울렛은 안가도 된다!!!

오예~~~~

남양주에 입성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구경 중

맛집을 발견하여 소개합니다.

아울렛 구경 가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피자오

 

이 곳은 ' 피자오 ' 라는 양식 집 입니다.

넓디넓은 현대아울렛에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기에

나름 열심히 찍어온 지도 같이 첨부하겠습니다!

 

피자오

프리미엄아울렛 1층 아트스퀘어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왼쪽 폴바셋 바로 옆에 보이시죠??

 

피자오

 

피자오는 피자에 넣을 재료를 직접 선택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저렇게 모든 재료를 손님이 볼 수 있도록

주방이 완전 오픈되어있습니다.

 

피자오 메뉴판
피자오 메뉴판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콰트로 피자 1판과 포르나이오립을 주문했구요.

음료는 맥주와 콜라, 프리얼(망고) 주문했습니다.

콰트로 피자는 4가지종류가 한 판에 나오는 피자고

피자 4종류를 저희가 직접 선택 할 수 있어요.

피자의 종류는 메뉴판의 Chef's Best 8 을 참고해주세요!

 

 

프리얼 망공

 

프리얼이라는 쉐이크를 주문하면

냉동상태의 내용물이 든 컵을 주는데요!

컵의 뚜껑을 열고 저 기계에 직접 꽂아줍니다.

가동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맛있는 쉐이크로 변신~

참고로 프리얼 찐추천!!!

완전 찐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꼭 초코맛으로 먹어볼거에요 ㅎㅎ

 

 

피자오

옆의 생맥주 기계도 뭔가 멋있어서 찍어봤어요ㅎㅎ

보기만해도 완~전 시원해보여요!!

 

식기셋팅은 셀프이기에 냅킨까지 야무지게 챙겨줍니다.

참고로 여기 피자오는 테이블이 엄청 느낌있게생겼어요.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 느낌??

사람이 워낙 많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피자오 생맥주

 

먼저 나온 생맥주 크~~

요즘은 치맥보다 피맥이 더 땡기던데

피자오 피자에 요 맥주 한잔이면 일주일의 피로가 싹~~크

 

콰트로피자

 

와우~~ 생각보다 크고 튼실한 콰트로피자가 나왔습니다.

3명이서 콰트로피자 1판만 먹어도 배부를정도의 사이즈에요.

토핑와 완전 가득가득!!

사진으로만 봐도 넘나 맛있어보여요ㅎㅎ

 

4가지의 토핑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참고로 페페로니는 꼭 주문하세요!!

페페로니 따뜻할 때 먹으면 진짜 짱!!!

 

피자오 콰트로피자

 

피자 쭉~쭉~ 늘어나는 튼실한 피자 ㅎㅎ

정말 2조각 먹고 엄청 배불렀어요ㅎㅎ

우리 립도 시켰는데 어쩌지...ㄷㄷ

 

 

피자오 폭립

와우 이건 또 뭐야...

여기 양이 왜이리 많아 엉엉ㅠㅠ

이럴줄알았으면 모지리도 데리고오는건데!!!

립까지 너무 튼실해서 놀랐어요ㅎㅎ

립이 고기냄새도 안나고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이것 또한 맥주안주로 최고네요ㅎㅎ

 

주문한 메뉴가 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넘나 만족스러웠던 남양주현대아울렛 방문!

다음에 방문하면 꼭 '텍사스로드하우스'도 맛보고싶네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