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제주도맛집] 수제버거맛집 하하호호월정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지난여름 친구들과 제주도여행 중 방문한

모아의 최애 맛집!!!

 

하하호호 월정리점

 

을 소개합니다~~~^^

 

 

하하호호 월정점

제주도 하하호호버거는

지난 모지리와의 제주도여행 중에도

필수로 방문했던 모아의 최애 맛집인데요.

제주도의 수많은 수제버거집을 방문했지만

모아의 입맛에는 하하호호의 '우도땅콩 흑돼지버거'가

젤루 맛있더라구요ㅎㅎ

 

 

하하호호 월정리점은 매주 목요일 휴무이니

꼭꼭 기억하시구요!!!

12시~18시 하루 6시간 정말 짧은 운영시간이니

시간 잘 맞춰서 가야합니다~~

저희는 제주도 도착과 동시에 첫번째로 들렸어욤ㅎㅎ

 

 

하하호호 메뉴판

 

하하호호버거에는 4종류의 수제버거가 있는데

저희는 4명이 방문하였고

모아를 제외한 3명 모두 하하호호 첫 방문이었기에

4가지의 버거를 1개씩 주문해 나눠먹기로 했어요.

에이드는 취향껏 1인1에이드 했답니다.

 

 

매장 한편이 통유리로 시원한 바다뷰를 선사합니다.

월정리해수욕장을 품은 하하호호

이런 바다를 바라보며 하하호호버거를 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주문한 버거가 모두 나왔습니다~~~

영롱한 비주얼을 사진에 다 못담는게 아쉽네요ㅠㅠ

소스가 넘쳐흐르는 찐한 하하호호버거!!

4가지 버거 모두 맛나보여요ㅎㅎ

 

 

제주딱새우버거 ㅣ 매콤흑돼지버거

구좌마늘흑돼지버거 ㅣ 우도땅콩흑돼지버거

순서입니다.

 

 

 

직원분이 먹기좋게 반으로 쓱쓱 잘라주십니다.

개인접시로 가져와 칼로 썰어먹어도되고

들고 먹기를 원하시면 들고먹을 수 있게 종이로 포장해주셔요.

 

 

 

오늘도 예외없이 맛있는 하하호호버거!!

모아는 우도땅콩흑돼지버거와 구좌마늘흑돼지버거를 먹었는데

모아입맛에는 역시 우도땅콩이 최고~~

처음 방문했던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좋아해서

더더욱 뿌듯ㅎㅎ

맛도 맛이지만 날씨좋은날은 정말 반짝반짝 빛나는

월정리해수욕장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하하호호 월정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