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강남역맛집] 갈비찜이 땡길 땐 '짚신매운갈비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지리와함께

모아가 제일루 좋아하는 매운갈비찜을 먹고왔습니닷

 

강남역 '짚신매운갈비찜'

 

강남역 매운갈비찜

 

 

모지리가 이직한 이후 정말 오랜만에 찾은 강남역!!

하... 강남역에서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삼겹살과 갈비찜 중 갈비찜 당첨!!!!!!

프랜차이즈덕후인 모아의 선택에따라

강남역 '짚신매운갈비찜'으로 향했습니다.

 

 

크~~ 간판만 봐도 침이 질질나오는 짚신매운갈비찜!!

맵찔이인 모아와모지리는 매운갈비찜 순한맛을 먹어도

콧물찍 눈물찍

그래도 갈비찜은 포기 할 수 없다!!!

짚신은 뭔가 딱!! 미친듯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ㅎㅎ

그 날이 바로 오늘^^ 헤헤

 

 

코로나때문에 자리를 이렇게 띄어서 앉혀주셔요.

오는 손님도 돌려보내시고ㅠㅠ

자영업자님들 정말 가슴 찢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ㅠㅠ

 

 

짚신매운갈비찜 메뉴판

 

갈비찜은 이렇게 돼지, 소로 나뉘고

맵기의 정도를 선택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저희는 B세트에 30%로 주문!

평소라면 20%로 주문했겠지만

오늘은 정말 매운게 땡기더라구요ㅎㅎ

 

 

짚신매운갈비찜 주먹밥

먼저나온 주먹밥은 갈비찜이 나오기 전

이렇게 샤샤샥 준비해주고

에피타이저로 한입 씩 해줍니다.

주먹밥은 간이 잘 맞아야하는데

너무나 만족스럽게 완벽쓰!

 

 

콩나물 가득 얹고나온 소갈비찜 흐흐

새빨간국물에 잠시 땀삐질 흘렸지만

입안에서는 침샘 폭발!!!!

콩나물이 처음에는 많아보이지만

저희는 항상 2번씩 추가해서 먹어요ㅎㅎ

갈비찜에 푹 절여진 콩나물 얹어먹는 것이 진리!

 

 

짚신매운소갈비찜

 

푹~~익어서 야들야들해진 소갈비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국물이랑 같이 푹 떠먹고,

콩나물에 돌돌말아서도 먹고

매울 때는 주먹밥 한입 씩, 그리고 계란찜 한입 크~~

오늘 또 생각나는 짚신입니다.

맛있어욤!!

개인적으로 돼지보다는 소가 훨씬 맛있어요!!

비싼것만큼 더 더 맛있어여!!!

 

 

고추만두와 계란찜 ㅎㅎ

고추만두는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양도 많이 주시고ㅎㅎ

세트로 주문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한상세트!

갈비찜, 계란찜, 주먹밥, 고추만두

모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음식은 간이 가장 중요한데 모든음식이

간이 딱 맞았어요.

 

 

비오는 날, 스트레스 받는 날

유독 많이 생각나는 매운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