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가평역맛집] 막국수가 맛있는 '가평메밀촌'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모지리와의 가평여행 중 방문한

가평역 맛집!!!

 

가평메밀촌

 

을 소개합니다~^^

 

 

가평메밀촌

 

모아와 모지리는 지난 여름

가평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가평역에 도착하니 딱 점심시간이 되어

점심을 해결할 맛집을 찾던 중!!

막국수로 유명한 '가평메밀촌'을 발견했어요.

가평메밀촌은 가평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데

이 날은 비가 많이와서 꽤나 고생했던 기억이ㅠㅠ

 

 

하필 가평에 태풍이 덮친 이후 방문이라서

고생고생해서 숙소로 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유ㅎㅎ

가평메밀촌에서 식사를 하며

택시를 기다렸는데 이 날따라 택시도 엄청 안잡혔다는!!ㅎㅎ

지나고보니 다 좋은 추억이에요~~

 

 

 

가평메밀촌 메뉴판

 

가평메밀촌은 쟁반막국수와 돈까스가 유명한데

저희는 간단히 요기만 할 예정이라서

쟁반막국수 1개와 메밀전병 1개 주문했습니다.

 

 

오호~ 꽤나 알차게 차려진 한상!!!

쟁반막국수는 1.5인분 정도 되는거 같아요~

보기만해도 새콤달콤 참 맛깔나게 생겼네요ㅎㅎ

더운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가평 막국수 캬~

 

 

싱싱한 채소와 새콤달콤 소스를 잘 버무려줍니다.

모아는 막국수를 예~~전 처음먹었을 때

다 불어버린 막국수를 먹은 기억이 있어서

막국수는 식감이 뚝뚝끊긴다!! 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가평메밀촌은 꽤나 찰진 면이었어요!!

비빔냉면보다는 덜하지만 더 건강한 새콤함??

모지리와 맛나게 호로록호로록~ 했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메밀전병!!

이건 속은 완전 김치만두에요!!

김치만두보다 조금 더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넣은 느낌??

겉은 쫄깃한 메밀반죽이라서

식감이 아주아주 좋아요~

막국수와 먹기 좋은 짝꿍입니닿ㅎ

 

옆테이블에서 돈까스도 많이들 드시던데

막국수를 먹다보니 돈까스도 땡기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저녁에 아주아주 맛있는 바베큐를 먹어야하기에

오늘 점심은 여기까지!!!

 

쟁반막국수가 계속 생각나는

가평역 가평메밀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