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강릉 중앙시장 김치말이삼겹살/예닮곳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조금 예전에 방문했던

강릉 중앙시장의 김치말이삼겹살과 예닮곳간

소개하겠습니다!

 

 

강릉 김치말이삼겹살

 

강릉을 여행한다면 절대 빠뜨릴 수 없는 곳!

강릉 중앙시장!!

어머니와 강릉 1박2일 여행 중

역시나 강릉 중앙시장에 방문했는데요.

 

시장에서 치즈호떡도 먹고~ 핫바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그 중에서도 꼭 먹고싶었던

'김치말이삼겹살' !!

드디어 정복하고 왔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강릉 김치말이삼겹살은

유튜브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는데

그때의 그 비주얼을 잊지못해

강릉에 방문하면 꼭 꼭!! 먹어봐야지!!

벼르고있던 음식이었어요ㅎㅎ

강릉중앙시장에서 김치말이삼겹살 집을

찾기에는 그닥 어렵지 않은데요!

 

요기 먹거리 골목에 딱 들어서자마자

한 모퉁이에 자리하고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모아도 금방 찾았답니다^^

 

가게 앞에 자리한 대왕김치말이삼겹살ㅋㅋ

보기만해도 침샘이 자극됩니다!!

어머니와 함께 먹을거라서

1개를 시킬까, 2개를 시킬까 고민했지만

어머니가 일단 1개만 먹어보자고 하셔서

김치말이삼겹살 / 4,000원

1개 주문!

 

 

이 비주얼 진짜ㅠㅠ

유튜브에서 봤던 바로 그 비주얼이에요!!!

넘나 기대기대ㅠㅠ

주문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썰어서 소스뿌려주셔요!

 

 

강릉중앙시장김치말이삼겹살

김치말이삼겹살을 한입크기로 썰어서

위에 데리야끼소스를 뿌려주시고

한쪽에 칠리소스와 와사비소스를 주십니다.

막상 눈으로 보니 1개에 4천원은 살짝?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네요...ㅎㅎ

 

모아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강릉 중앙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저의 시식평은!!

음....

그냥... 생각했던 것 만큼 맛있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일단 속이 따뜻하지않았고

삼겹살이 너무 얇아서 고기맛이 전혀 안났어요...

그냥 미지근한 야채말이에 데리야끼 뿌린 맛...?

삼겹살이 조금 더 두툼했으면 좋았을텐데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운 맛이네요ㅠㅠ

아니면 제가 너무 기대를 했던 걸까유ㅠㅠ

1개 시키기를 잘했습니다...ㅎ

 

이렇게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서는 순간

 

 

예닮곳간

 

김치말이삼겹살의 바로 옆집!

전통한과를 판매하는 '예닮곳간'을 발견했습니다.

아주머니가 시식으로 주셔서

한입 먹어봤는데

그자리에서 어머니 바로 결제 ㅋㅋㅋ

 

 

강릉시장 예닮곳간

 

이 현미뻥튀기 진짜 맛있어요!!!

8장에 1만원인데

4장에 5천원으로도 담아주셔요!

 

 

저희는 현미과자와 오란다를 구매했는데

강릉여행 중 차안에서 간식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담백하니 바삭하고 질리지않게 정말 맛있었요!

강릉시장에서 꼭 먹어야 할 잇템!!

추억의 간식 한 점 하고 가셔요~~

 

오늘도 만족스러웠던 강릉 중앙시장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