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남양주 한강뷰 카페 추천 '카페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한동안 ㅋㄹㄴ로 인해 집에만 웅크리고있다가

정말 오랜만에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 왔는데요!

그 중 정말 넓고 뷰가 좋은 카페를 발견하여

추천하겠습니다!

 

 

 

남양주카페101

 

친구들과 남양주에서 저녁을 먹고

근처 카페를 알아보던 중

한강의 야경이 너무나도 아릅답다고 하여

부푼마음으로 방문한 카페101 !!

이미 너무 유명한 카페이고

 

모아도 이미 카페101 3호점은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 곳이 카페101의 본점이라고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카페 101

 

일단 카페 내부는 아주 넓고 아늑햇어요.

중간 중간 포토스팟도 많았고,

카페 외부에도 빈백들이 많아

외부자리를 이용하는 손님들도 많은 것 같아요.

 

 

베이커리101

카페101은 남양주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한데

맛난 베이커리들도 많이 있어서

커피와 곁들이기에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을 배불리 먹고갔기에

아쉬지만 베이커리는 맛보지 못했네요ㅠ

 

카페101에는 다양한메뉴와

브런치세트들이 준비되어있어

간단히 식사 하실 때도 아주 좋아요!

 

 

야외 테라스의 빈백에도 잠시 앉아보았는데

자리는 편하지만 아직 날이 쌀쌀해

외부에 앉지는 못했네요~

 

옥상테라스에서 내려다보는 한강야경

너무 깜깜하긴했지만...ㅋㅋ

그래도 느낌있고 좋아요!

밤도 좋지만 낮에는 더더욱 뷰가 좋은것같아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며 야외 포토스팟에서

사진찍으려했는데 ㅋㅋ

거참 사진 한 장 찍기 힘드네요

그래도 올라가서 이쁘게 한 장 찍었습니다! ㅎㅎ

 

 

쌀쌀한 날씨에 내부로 들어와

한강을 바라보며 따뜻한 커피한잔!

추운 몸이 사르르 풀리는 기분이에요ㅎ

 

남양주카페 찾고계시다면

카페101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