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하남맛집]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좋은 하남 '일호미역' 한정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모지리 생일 기념으로 찾은

미역국 맛집!!!

하남에 위치한 '일호미역'

입니다

 

 

일호점미역 미사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미사강변 skv1센터 근생 144호
매일 오전11시~오후9시
3시~5시 브레이크타임 / 주말브레이크타임없음

 

일호미역

 

얼마 전 지인이 가족들과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다며

강추 해준 일호미역!!

다양한 한정식메뉴를 판매하지만

상호에 '미역'이 들어가는 만큼

미역국이 메인 메뉴인데요

 

언제가볼까~~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모지리 생일에 방문해봤습니다!

 

 

일호점미역

 

평일 브레이크타임 3~5시

꼭 기억하세요!

 

주차는 SKV1센터에 주차하신 후

결제하실 때 카운터에서

주차등록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SKV1 건물이 워낙 커서

주차 후에 일호미역 찾으라

조금 힘들었어요 ㅋㅋㅋ

건물을 빙글빙글 돌았답니다 허허

 

 

일호미역메뉴

 

일호미역의 메뉴입니다

미역국 정식으로는

조개 미역국 / 16,000원

소고기 미역국 / 18,000원

가자미 조개 미역국 18,000원

활전복 조개 미역국 / 20,000원

이렇게 네종류가 있는데

 

지인 추천으로는 전복미역탕!

소고기미역탕은 개인적으로

소고기 많이 들어가서 살짝 느끼했대요

 

 

 

실내에서 밖을 바라보는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있고 좋네용

 

참고로 주말 식사시간 때는

웨이팅이 길다고 들어서

저희는 토요일 3시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빈자리가 많았어요~

 

 

 

하남한정식

 

짜잔~~

저희는 전복미역탕과 바싹불고기 주문했어요

음식이 진짜 먹음직스럽고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밑반찬도 다 맛있어보여요 ㅎㅎ

 

 

하남맛집

 

메인 메뉴인 미역국과 바싹불고기

미역국은 2인이 갔을 때는 1개

3인이 갔을 때는 2개

주문해서 나눠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미역국 외에도 육전이랑 전복무침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고기파라서

바싹불고기!!

 

 

미사맛집

 

밑반찬도 진짜 다 맛있어요!!

간도 잘 맞고 신선해서

평소에는 밑반찬 잘 안먹는데

여기서는 진짜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미사한정식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일호미역미사점!

기대했던 것보다

음식도 훨씬 맛있고

음식점 분위기도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방문하고 싶었어요

 

이상하게 바싹불고기가 계속 생각나네...

아마 부모님 생신 때마다

찾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이번 주말은 일호미역에서

뜨끈~한 미역국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