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군자맛집] 군자역 떡볶이 맛집 / 치즈볶음밥이 맛있는 '모두랑 즉석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모아의 소울푸드 떡볶이 인데요!

군자에 맛있는 즉석떡볶이 집이

생겼다고하여

지인들과 함께 후다닥 방문해보았습니다

 

 

군자 모두랑 즉석떡볶이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11길 42 1층 모두랑
매일 오전11시~밤9시
매장 앞 주차1대 가능

군자 모두랑

 

모두랑 즉석떡볶이는

아주 예~전에 친구한테

치즈볶음밥 맛집이라고

추천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구의 쪽이라서

간다 간다 하면서 못 갔었거든요ㅠ

그런데 이렇게 집 근처 군자점이 생겨서

기대감 잔뜩 품고 방문했습니다 ㅎㅎ

 

 

 

모두랑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이고

라스트 오더가 8시30분까지!

포장은 비조리로만 가능합니다

 

 

군자역떡볶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매장도 깨끗하고

아직 손님이 많지 않아요

입소문이 아직 덜 났나??ㅎㅎ

구의점은 진짜 줄서서 먹는다고

들었거든요!!

 

 

모두랑 메뉴

 

주문은 이렇게 메뉴판에 체크하면 되고

매운강도와 양념을 선택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떡볶이 사리도 하나 하나 다 체크!

떡볶이에 오뎅이 안들어간다고 하셔서

뒤늦게 오뎅사리도 추가했습니당

 

요즘 분식도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는데

밀떡 기준 1인분 2,500원은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ㅠㅠ

3명이 실컷 먹고도 음료까지 2만원!!

감사합니다 사장님...♥

 

 

군자역 즉석떡볶이

 

드디어 떡볶이 등장!!!

기대했던 것 만큼의 미친비주얼

진짜 즉떡은 사랑입니다♥♥

 

튀김은 떡볶이에 넣어져 나오고

추가한 치즈가 꽤 많이 올라가있네요

너무 좋아!!!!!!

 

 

즉석떡볶이맛집

 

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고

떡이 어찌나 쫄깃한지

먹으면서 계속 '이거 쌀떡 아니야??'

'진짜 밀떡 맞아???'

이러면서 먹었네요 ㅋㅋㅋ

 

 

 

양념은 맛있는 매콤함이고

먹으면서도 아 이건 볶음밥이다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

왜 모두랑이 볶음밥으로 유명한지

단번에 알 수 있는 맛!!!

 

 

모두랑 볶음밥

 

자 그럼 볶아 봅시다

 

 

 

즉석떡볶이 치즈볶음밥

 

사장님이 쉐킷쉐킷

맛나게 볶아주신

모두랑 치즈볶음밥

 

하... 사진보니까 또 침 고여요...

 

 

군자역맛집

 

볶음밥 주문 할 때

1개 할까 2개 할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2개 볶은게 천만다행

배부른데도 도저히 남길 수 없는 맛이에요

떡볶이도 맛있지만

여기는 증말 볶음밥이 엄지척!!!

 

 

 

지인들과 먹고 얼마 후에

모지리랑 또 갔는데

모지리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그 날은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벌써 입소문이...ㄷㄷ

 

집근처에 또 단골 맛집이

생겨서 넘나 행복합니다 ㅎㅎㅎ

 

그럼 모두 행복한 식사하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