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상봉카페]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252’ (주차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카페는

상봉역에 위치한 주차가능대형카페

'카페252' 입니다!

 

 

카페252
서울 중랑구 망우로 252 / 상봉역, 중랑역 도보10분
매일 아침9시~밤11시
매장 앞 주차가능

상봉카페

평일 점심 혼자 방문한 카페252입니다.

상봉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오랜만에 혼자 브런치나 먹을까~ 하며

주차가능카페를 검색해 찾은 카페에요!

 

서울에서 찾기 힘든 주차가능카페!!!!

카페252는 사진처럼 매장 앞과 옆에

대략 10대 정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상봉맛집

 

직접 방문해본 카페252는 생각보다

훨씬 큰 단독카페였는데요.

문 앞에서부터 배너를 보니

브런치뿐 아니라 각종 디저트와 이유식까지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페에서 이유식이라니!!!!

정말 남녀노소 방문 할 수 있는 카페 같아요ㅎㅎ

 

 

상봉브런치

오전 10시~오후2시까지는

런치이벤트로 식사주문시 제조음료50% 할인!

오예~~~

 

 

상봉대형카페

 

생각했던 것 보다 매장이 정말 넓어서 놀랬어요

좌석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괜찮고

면목동 살면서 이 카페를 왜 이제 알았지..??

진작 알았다면 브런치 먹고 책읽으러

정말 자주 방문 했을거 같은데!!!!

 

평일 점심이다보니

손님이 많지않아 정말 조용했어요

아마 주말에는 손님이 아주 많겠죠...?

 

 

 

이유식카페

 

카페에서 아기들 간식과 이유식  판매하는거 처음보는데

요즘 조카가 생겨서 그런지

이런 카페가 너무 반가워요~!!!

다음에 재호랑 같이 와야징♥♥

 

 

 

 

상봉디저트카페

간단한 베이커리와 케이크, 마카롱, 수제청을 판매하고 있어요

수제청이 포장도 이쁘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지인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카페252메뉴판

 

음료와 브런치 메뉴판입니다

피자부터 시작해서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종류가 정말 많아용

 

메뉴판 앞에 한참동안 서서

뭘 먹어야하나 신중히 고민했답니다ㅎㅎ

 

 

 

상봉파스타

고민 끝에 주문한

쉬림프로제파스타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파스타전문점보다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로제소스가 꾸덕해보이니 완전 제 취향이에요ㅎㅎ

메뉴선택 성공이닷!!!!!!

 

 

상봉역브런치카페

 

아무리 쉬림프로제파스타라지만

새우 이거 실화냐...

통통한 새우가 이렇게나 많이ㅠㅠ

진짜 오랜만에 넘나 만족스러운 브런치를 즐겼네요ㅎㅎ

파스타도 맛있고 아메리카노도 입맛에 맞았어요~

 

가끔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싶을때면

항상 교외로 나갔었는데

카페252는 층고가 높고 좌석이 편해서

종종 찾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모지리랑 와서 파스타랑 리조또 먹을거에용

 

그럼 오늘도 모아의 내돈내산 맛집 포스팅

끄읏~~~~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