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남양주맛집] 수제버거 청시행 북한강뷰 맛집 (주차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멋진 북한강 뷰를 자랑하는

수제버거 전문점 '청시행' 입니다.

 

남양주청시행

춘의 작은 여이다

청시행

 

강릉에서 시작된 청시행은

현재 남양주점 / 을지로점

이렇게 2곳에서 운영중입니다.

 

아쉽게도 강릉점은 운영종료되었네요ㅠ

 

남양주수제버거

모아와 모지리가 즐겨찾는 청시행!

청시행 남양주점만의 탁 트인 뷰와

흘러넘치는 모짜렐라치즈

서울근교에서 여행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청시행이에요

 

 

북한강뷰맛집

저는 한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북한강은

이렇게 밥집이나 카페에서

야외테이블이 있는 곳이 많아

더욱 좋아해요~

 

서울에서는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을

정말 좋아한답니다ㅎㅎ

날씨 좋은 날은 한강을 바라보며

한없이 멍때리게 된다규요~

 

남양주수제버거

청시행은 실내 테이블보다

야외 테이블이 훨씬 많은데요

실내에서도 북한강이 보이지만

야외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버거에 맥주한잔!!!

최고죠ㅎㅎㅎ

 

조경과 소품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테이블간의 간격이 좁지않고

의자도 모두 등받이와 팔걸이 있어 좋아요♥

 

강릉청시행

청춘의 시작은 여행이다

 

보기만 해도 가슴 떨리는 문장이네요

휴가와 여행이란 단어는 많은 직장인을

설레이게 하죠ㅎㅎ

 

일상을 벗어나는 여행과 같은 공간을

만들겠다는 사장님의 포부겠지요!

정말 청시행 남양주점을 오면

마치 강릉바다를 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어요~

 

 

남양주맛집

지금보니 실내에서 좌석이 정말 많군요ㅎㅎ

골드와 그린의 조화로 고급지면서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어요

차가운듯 따뜻한 느낌?ㅎ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북적북적 관광객 느낌도 들지만

이렇게 평일점심에는 세상 여유롭습니다

 

 

실내에서도 충분히 북한강뷰를

즐길 수 있어요~

여름과 겨울에는 실내에서 멍때리기~

 

 

청시행메뉴

청시행의 메뉴입니다

수제버거 전문점이고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가장 인기메뉴는 임실버거!!!!!

모짜치즈폭포를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원하는 버거에 원하는 세트 조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항상 A세트♡

 

주문후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식기와 소스를 셀프로 가져갑니다

 

야외테이블 이용 시

바람에 티슈가 마구마구 날라가니

물컵으로 티슈를 눌러놓는 센스!!!^^

 

남양주수제버거맛집

임실버거 / 13,000 원

남양주버거 / 11,000 원

 

제가 주문한 임실버거와

모지리의 남양주버거 등장

청시행 수제버거는 패티가 모두

통새우패티에요!

따뜻한 통새우패티가 일품이랍니다

 

통새우버거맛집

흘러넘치는 모짜렐라치즈와

통새우가 꽉차게 들어있는 갓튀긴패티

해쉬브라운과 파인애플까지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원래도 햄버거를 정말 좋아하지만

청시행에서 먹는 수제버거는

눈과 입이 즐거워

더욱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북한강뷰 뿐만 아니라

버거도 정말 맛있으니

날씨 좋은 주말에 꼭 들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