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면목동 맛집 태희돈까스 추천

반응형

중랑구 면목동 맛집
태희 돈까스 추천!!!!
서울시 중랑구 답십리로75길 73
(용마산역 1번출구 10분거리)

모아의 집근처 맛집
태희 돈까스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주변에서 하도 이 곳이 맛있다고하여
언제 한 번 가야지!!! 벼르고벼르다
드뎌 오늘 점심으로 먹고왔습니다~!!!
오예오예~~~


입구의 메뉴판을 보니

돈까스 외에 함박스테이크와 오무라이스도
함께 팔고있습니다.

그럼 들어가 보시죠!

가게의 내부는 식탁 5개에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동네 상가에 자리하고 있어서
이 정도면 한 끼 식사하기 충분한 공간입니다.

또 음식을 먹다보니 거의
배달 주문 위주더라구요!
요즘 배달문화가 너무 잘 발달되어
매장의 규모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저 사진 속 꼬마아이가
태희 돈까스의 주인공 ‘김태희’양입니다ㅎㅎ
똘망똘망하니 참 귀여운 친구였어요^^

태희 돈까스의 메뉴판
메뉴가 간결하니 좋네요!!!

이 사진을 보니 생각나는건데
식사를 다 할 때까지 물을 안주시길래
달라고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나왔는데
다시 보니 물은 셀프네요 ㅎㅎ ;;;;;

주문을 하기도 전에 나오는 스프ㅎㅎ
밥그릇에 나오는 스프가 굉장히 정겹지않나요??
경양식집 분위기 물씬~
그리고 저 스프 진짜 맛있어요!!!
순식간에 한 그릇 뚝딱!!!ㅎㅎ

저희는
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수제돈까스 / 6,000원

가장 기본적인 수제돈까스 입니다.
두께는 조금 얇은 듯 하지만
튀김옷이 바삭하고 담백하니
물리지않는 맛입니다!
특히 저 소스 정말 최고에요!!!!
살짝 달달한걸 보니 과일이 듬뿍 들어간 것이
분명합니다!!!

저는 돈까스를 먹다보면
조금씩 느끼함이 올라와서
거의 돈까스 한접시를 다 못먹는데
확실히 이 돈까스는 느끼함도 덜하고
맛도 깔끔했어요!

치즈돈까스 / 7,000원

제가 주문한 치즈돈까스 입니다.
안에 치즈가 막 폭포수처럼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치즈양은 충분해 보입니다.
소스는 모두 동일한 소스입니다.

참고로 밥과 샐러드는 무제한으로 주십니다.
참고하세요^^

치킨까스 / 6,000원

마지막으로 치킨까스 입니다.
음 저 치킨까스 굉장히 좋아하는데
깜박하고 먹어보지 않았네요...ㅎ
다음에 방문하면 치킨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는 걸로 해야겠어요.

그래도 주문한 분이 남기지않고 다 드셨으니
맛있다는 뜻이겠지요?^^



저희 동네에 참 밥먹을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이렇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돈까스집이 생겨 기쁨니다ㅎㅎ
주위 소문대로 맛집 인정!!!!

셋이 식사하고 19,0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면목동 태희돈까스 추천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