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대학로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관람후기

반응형

 

 

대학로 연극 추천!
‘안나라수마나라’

 

예전에는 대학로에서 꽤 자주
연극을 봤습니다.

 

연인과의 기념일에
연말 연초 친구모임에
가끔은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

 

그런데 요즘은 대학로로
발길이 잘 향하지 않습니다...ㅠㅠ
왜 일까요?

그래도 대학로라는 공간은
여전히 연극의 메카이자
열정의 거리임은 틀림없죠?^^

 

오늘은 대학로를 잊지말자!
라는 감성으로ㅎㅎ

대학로 연극
‘안나라수마나라’를 추천합니다!

 

 

2014년 5월 2일부터 롱런 중인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이 연극은
꾸준한 입소문으로
현재는 대학로 업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이어나가고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단칸방에서 부모님 없이 동생과
단둘이 살며, 아르바이트로 겨우겨우 살아가는
여고생 윤아이.
한 때는 마술사가 꿈이었지만
현실에 부딪혀 아르바이트와 공부에만
매진하고있는 이 아이 앞에

본인을 마술사라고 자칭하는
한 남자가 나타난다.

그리고는 아이에게 꿈을 잃지말라며
현실보다는 나 자신이 살아가고싶은 인생을
살아야 한다는 조언을 끊임없이 하는데,

이 남자는 과연 진짜 마술사일까?

 

 

 

음... 공연이 끝난 후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연극이었다.
꿈과 현실

우리는 무엇을 택해야할까?
나에게는 내가 쫒고 싶은 명확한 꿈이 있나?
사람은 현실과 마주하지않고 살아갈 수 있을까?

 

사실 연극을 보면서
나는 이미 나의 답을 알고있었다.

당연히 나는 현실이지!!

그렇지만 연극을 보는 동안
조금은 순수한 마음을 가져보고자
최대한 마술사에게 감정을 이입해보았다.


이미 클 만큼 큰 어른이의 입장에서는
조금은 먹먹한 연극이지만

 

누가보더라도
남녀노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연극임은 틀림없다!

 

 

90분동안 정말 열심히
공연에 몰입해준 훌륭한 배우들!

이들은 정말 꿈을 쫒고있는 사람들이겠지?
새삼스레 배우분들이 대단해 보였다ㅎㅎ

 

또 공연을 보고나니
정말 대학로 공연을 의식적으로라도
자주 관람해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대학로 연극 덕분에
특별한 데이트~~~💕

대학로 연극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