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송정동 점심밥 ‘싸리골’ 제육쌈정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송정동 점심밥집은
성동세무서 바로 옆에 위치한
‘싸리골’ 입니다!

점심시간마다 많은 직장인들이 찾는 싸리골은
‘제육쌈정식’이 대표 점심메뉴인데요!
모아도 종종 찾는 밥집입니다ㅎㅎ

불고기버섯전골, 쭈꾸미볶음, 뚝불정식
제육쌈정식, 갈비탕, 비빔밥 등
정말 다양한 식사메뉴가 있는데요!

이 집은 거의 제육쌈정식 또는 영양갈비탕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싸리골은 밑반찬도 다양하고
제육 양도 어마어마 한데요!!
무려 이게 2인분 입니다ㅎㅎ

밑반찬도 매일 다양한대요~
오늘은 부추전이 정말 맛나서 리필까지 해먹었어요!
웬만하면 반찬 리필은 안하는데말이죠~

크~ 철판에 나오는 맛깔스러운 제육볶음!
상추쌈과 우렁된장 척 얹어 쌈 싸먹으면
하루가 든든~ 하답니다^^
공깃밥 1그릇 순삭!!!

영양갈비탕도 보기만해도 시원한데요ㅎㅎ
갈비탕 주문하고 옆사람 제육볶음 뺏어먹기!!ㅎㅎ
제육은 항상 양이 너무 많아 남기게 되더라구요ㅠ
양도 맛도 가격도 만족스러운
송정동 밥집 싸리골
좋아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