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성수동 최애맛집 ‘플라잉볼에그팩토리’ (계란공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모아의 최애맛집은 바로~!!!!!!

성수동 ‘플라잉볼에그팩토리’
이하 ‘계란공장’
입니다~~~~!!!!^^



플라잉볼은 약 3년 전
처음 생겨났을 때 정말 처음 먹어보고
모아가 완전 반해버린 수제버거 집인데요~
그때 당시 아마 일주일에 3번 이상
플라잉볼 건대점을 방문 했던 것 같아요!!

플라잉볼에그팩토리는 수제햄버거전문점 이지만
모든 요리의 주재료가 ‘계란’ 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때 당시 계란버거는 정말 충격 그자체였죠!
버거는 무조건 두툼한 고기 아니야??
생각했던 저희에게 세상 부드러운 계란버거로
크나큰 충격을 준 플라잉볼에그팩토리!!!

오랜만에 성수점 플라잉볼을 방문했습니다.

이때가 약 오후4시??
손님이 한명도....흡ㅠㅠ

아니야 에그팩토리가 한물간게아니야...
우리가 애매한 시간에 간 것 뿐이야....
코로나 때문이야....
에그팩토리는 짱이야.....

정말 한 명도 없던 플라잉볼에그팩토리 성수점
넘나 충격적!!!!
예전에는 줄서서 먹었는데!!!!!!!

요즘 시중에 계란토스트가 유행이라서 그런건지...
확실히 손님이 줄긴 했네요...

하지만 밥먹는 사이 계속 울려대는
배달의 민족 주문~ 알람소리ㅋㅋㅋ
아마도 시대가 시대인만큼 집에서 배달주문하는
손님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이 에그팩토리 뿐 아니라
요즘은 어디를 가도 음식점에
배달주문소리가 많이 나더라구요~

우선 플라잉볼에그팩토리의 메뉴판 입니다.
예전보다 메뉴가 많이 늘어났어요!
지옥에서 온 계란밥? ㅋㅋㅋ
이름 재밌네요ㅎㅎ 한 번 먹어볼까? 하다가
오늘은 에그팩토리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시그니쳐 번 1개
치즈떡볶이 파스타 1개
마요프라이 1개
콜라 1개
주문~!

치즈떡볶이 파스타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모지리가
무조건 원픽!! 한 메뉴에요ㅎㅎ
떡볶이 파스타는 처음인데 저도 궁금했어요!

크~~ 오랜만에 보는 저 뽀송한 버거 번의 모습ㅎㅎ
보기만해도 입에서 사르르 녹을 것 같아용

뜨아 시그니쳐번 안에는 부드러운 계란이 왕창 들어있고 살짝 구운 베이컨이 두 줄 들어있어요ㅎㅎ
가볍게 식사하고 싶은 날 딱 시그니쳐번 세트 하나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고 좋아요!

오랜만에 먹은 시그니쳐번은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살짝 에그드랍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플라잉볼이 엄연히 원조!! 원조의 맛은 따라 갈 수 없죠!! 폭신한 번에 계란의 풍미를 더해주는 특제소스!!!
하... 진짜 맛나요ㅠㅠ

마요프렌치도 특색있지는 않지만
시그니쳐번과 같이 먹기에 잘 어울렸어요~
살짝 살찌는 맛이긴 하지만
버거가 담백하기에 그리 큰 죄책감은 없었씀돠ㅎ

처음 주문 해 본 ‘치즈떡볶이 파스타’
이 파스타는 정말 국물 많은 치즈떡볶이에
파스타 면을 추가 한 맛이에요ㅎㅎ
살짝 단맛이 강했지만 모지리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국물까지 싹싹 긁었먹었답니다ㅎㅎ
역시 모지리는 떡볶이를 진심으로 사랑해요.
어쩌면 저보다 더요....흣

저는 그냥 흔한맛으로 느껴져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ㅎㅎ
소스가 달았는데 그 소스를 면이 가득 머금고있어서
음... 쏘쏘....ㅎㅎ
계란밥을 시킬걸 싶었지만
모지리가 너무 잘 먹어서 흐믓했습니다!

오늘도 맛나게 먹은 한끼!!

오랜만에 방문한 플라잉볼에그팩토리!!
옛추억도 생각나고 햄버거는 역시
인생 최대의 맛! 그대로!! ㅎㅎ
거리만 가깝다면 아직도 자주 오고싶을 정도로
제 기준 최애 맛집이에요!!ㅎㅎ

식사 후에는 날씨가 좋아 산책하다가
성수 ‘와인 한 잔’에 들러
가볍게 와인 한 잔 했는데
이 곳도 대화하기에 편안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