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 새로운 맛집 ‘붐바타’ 화덕샌드위치&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제가 오늘 건대의 완전 대박 맛집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진짜 대박 맛나요!!!!

건대 붐바타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13길 30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

요며칠 건대 골목을 돌아다니며
아 진짜 여기 언제 한 번 꼭 가봐야지
생각한지 거진 한 달 만에
드디어 붐바타 방문 완료!!!

일단 모아는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퀘사디아 같이 샌드위치 같으면서도
안에 치즈랑 고기 왕창 들어간 음식을 사랑하는데
매장 앞 배너메뉴들을 보니
딱 봐도 모아가 좋아하게생겨서ㅋㅋㅋ
벼르고 있었거든요ㅎㅎㅎ

그러므로 이런 저를 굉장히 만족시켰기에
사심 가득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밖에 배너만 봤을 때는 화덕피자 집인가?
오 피자 왜 이렇게 싸?
손 바닥만한거 아니야?
로 시작

매장내부는 생긴지 얼마안되어 깔끔깔끔하고
저는 특히 이런 철재느낌의
캐주얼한 매장이 좋더라구요ㅎㅎ

주문은 역시 신세대 매장답게 셀프오더!!
저희는 둘이서 3인세트를 주문했는데
이 3인세트를 시킬 수 밖에 없는게
솔직히 저기 메뉴판보면 대표적인게
피자, 파스타, 샌드위치거든요.
아니 셋 중에 하나를 어떻게 포기하냐구요오오!!
남기더라도 3인세트로 가!!!!

그러므로
포테이토피자, 불고기치즈폴, 치즈오브스파게티
3종 세트 주문완료 헤헤ㅎㅎ

메뉴판 전체 참고해주세요~

요렇게 2인, 3인 세트메뉴가 있는데
가격도 부담없어서 왠만하면 3인세트 추천드려요!
2인세트를 드신다면 개인적으로 든든커플세트 한표!
왜냐하면 저 화덕샌드위치가 아주그냥 미쳤거든요.

매장 한켠의 신세대 뿜뿜
네온사인간판
크~ 이뻐요ㅎㅎ
매장구경, 메뉴판구경 하다보니
어느새 진동벨이 지이잉~~
두근두근

비주얼 미쳤다

붐바타를 처음 마주한 역사적인 순간!!
왜냐면 저는 오늘부터 단골 예약이거든요^^

이건 정말 3인세트를 강하게 주장하던 모아를
너무나 뿌듯하게하는 자태였어요 흡ㅠㅠ

요 치즈알찬 치즈오븐스파게티와 화덕샌드위치
진짜 계속계속 생각나는 두녀석이에요

우선 포테이토피자 먼저!!
일단 이 곳은 도우가 미쳤어요.
리얼 화덕 쫄깃쫄깃 뭔지 아시죠??
약간 서브웨이 플랫브래드 느낌!?
감자도 왕창 들어가있고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이에요!
매장 어떤 설명서를 보니 붐바타음식은
다 먹고 더부룩하지않다? 이런 문구를 본 것 같은데
그 말이 진짜에요!
과식을 했는데도 밀가루치고 더부룩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포테이토피자의 특유 마요네즈 소스도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두 번째로 치즈오븐파스타!!
파스타는 크림, 로제, 토마토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행여나 피자가 느끼할까 토마토를 주문했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 풍미가 좋고
기본에 충실한 맛?? 없으면 서운 할 맛!!

마지막으로 불고기치킨치풀 화덕샌드위치
화덕도우에 불고기, 치킨, 치즈가득
이 친구가 넘버 원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도우는 이제 말 할 것도 없고
불고기의 그 달콤한소스가 확~ 퍼지면서
적당히 촉촉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있었는데
그냥 전체적이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큼지막한 두조각이 나와서
혼자 먹는다면 한끼식사로도 충분하고요!

한입 베어물고 모아와 모지리 둘 다
눈이 뿅!! ㅎㅎ

이런 맛집을 이제야 오다니!!!!
당분간 건대가면 붐바타만 갈지도 몰라요ㅎㅎ
가격도 피자집 가면 한판에 2만원인데
이 곳은 이렇게나 알차게 먹어도
2만4천원밖에 안하니 다른곳을 갈 이유가 없슴다!!

요론 매콤소스도 있으니
먹다가 심심하면 한두조각 뿌려먹어도 좋아요ㅎㅎ

오랜만에 건대에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 좋네요ㅎㅎ
정말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배달주문도 많은 것 보니
집에서 간단히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