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군자역맛집 / 이차돌 군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지리입니다.
오늘은 모아와함께 간 이차돌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함께 가보시죠 ㅎㅎ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이차돌 군자동 지점입니다.
퇴근하고 7시쯤 방문했었는데 사람들이 만석이라 대기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른 갈비찜을 먹을까 했었는데 요즘 차돌박이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위치는

군자역 메가박스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15분정도 대기한후 드디어 입장!!
모아가 몸이 안좋아서 추운날에 기다리게했네요 ㅠㅠ
모지리 바보 ㅠㅠ

소고기류를 파는 곳이라 이런 인테리어가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전체!!!

저희는 이차돌 2인분 + 부채살 + 마약육회 +쫄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오셔서 이차돌과 차돌박이의 차이를 설명해주셨는데 이차돌은 차돌삼겹반 차돌박이반 이렇게 주는 메뉴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돌돌 말려사 나오는게 차돌박이! 길게 썰어져나오는건 차돌 삼겹입니다 ㅎㅎ
2인분에 300그램밖에 안되서 금방 막더라구요 ㅎㅎ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저는 소금이랑 쌈장을 가져왔는데 고기에 찍어먹는 양념장은 한번은 기본으로 나오고 셀프바에서 가져올수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마약육회가 나왔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육회의 맛을 모를땐 생고기를 어떻게 먹어 했었는데 요즘은 그 고소한 맛을 알아버려서 시켰습니다 ㅎㅎ저희가 시킨건 전라도 식인데 마늘 향이 많이 느껴져서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ㅠ

고기를 양념장에 콕 찍어서!

파절이와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쫄면이 나왔습니다! 모아는 오이를 싫어해서 빼달라고 했어야했는데 그냥시켜버려서 일일히 뺐답니다 ㅎㅎ

쓰윽쓰윽 비비고 ㅎㅎ

고기에 쌈 싸먹으면 진짜 천국입니다 ㅎㅎ
고기를 먹을때는 이런 비빔면이나 쫄면같은게 땡기던데 왜그럴까요?? ㅎㅎ
갑자기 그런생각중 ㅎㅎ

차돌삼겹을 클리어하고 차돌박이를 먹어봅시다 ㅎㅎ금방 동이났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부채살인데요 . 불판을 갈고 구워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개인적으로 이차돌에서는 부채살은 별로였습니다 ㅠ 차돌박이를 양념장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다해서 4만원이 안넘었답니다 ㅎㅎ
맛있는 저녁식사 였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하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