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 맛집 ‘마초쉐프’ / 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건대입구역의 오랜 맛집
‘마초쉐프’ 입니다!!!

마! 초! 쉐! 프!
한때 불쇼로 SNS에서 핫했던 맛집이죠~!
왕년에는 웨이팅 때문에 포기하고 돌아서야 했던 그집!
아직도 점심에는 줄이 길다고 해요ㅎㅎ
왜냐면 점심 특선으로 파스타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거든요~~
무튼!! 오랜만에 방문한 마초쉐프!
모지리가 한번도 못가봐서 엄청 기대한 맛집이었어요!

뜨앗
마초쉐프도 코로나의 영향인지
자리가 썰렁~ 하네요ㅠㅠ
정말.. 저희밖에 없었어요...
읏 맘아파ㅠㅠ

토요일 오후 6시의 풍경 맞나요...
코로나 너무해!!!
정말 빨리 바이러스가 종식되어
맘편히 돌아다니고 싶어요ㅠㅠ

마초쉐프 메뉴판을 천천히 정독해봅니다.
음~ 오늘은 뭘 먹어볼까~~

일단 모지리가 처음 방문이기에
마초쉐프의 시그니처메뉴 ‘마초삼겹스테이크’는
필수로 시키고~
음음 파스타를 먹을까 피자를 먹을까~~
마음같아서는 다 먹고싶은데에에~
모아는 나름 다이어트중 흑ㅠㅠ

정말정말 깊은 고민끝에!!
‘매운치킨크림파스타’ 로 결정!!
음료는 ‘복숭아에이드’ 로 갈게요~^^

복숭아에이드 / 6,500원

왕따시마한 에이드입니다ㅎㅎ
두명이서 1잔만 시켜도 충분한 양이에요~
복숭아에이드는 처음 먹어봤는데 진한 황도의 향~
맛있어욤!! 추천추천!!

마초삼겹스테이크 / 19,900원

등장하자마자 불쇼를 선보이는
이 집만의 시그니쳐 메뉴!!!
마초삼겹스테이크 납시오~!!!

역시 나오자마자 눈길이 확 가면서
사진을 안찍을래야 안찍을수없는 비주얼ㅎㅎ

불이 5초만에 후다닥 꺼지기때문에
찍을까? 말까? 고민 할 시간 없습니다!!
마초삼겹을 주문했다면 일단 카메라 켜고 대기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일단 맛있습니다.
데리야끼 소스 가득 품은 통삼겹살을
마초특제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오마잇
건대 스테이크 맛집 인정.

육질이 야들야들하니 잡내도 안나고 맛있져요
중간에 살짝 느끼하다싶으면 살사소스 찍어먹거나
할라피뇨 한 입 먹으면 칼큼!!

저기저 치즈 끼얹어져있는 감자튀김도 존ㅁㅌ~

매운치킨크림파스타 / 14,900원

마지막으로 나온 파스타
보기만해도 꾸덕한 소스
이건 진짜 매콤했으면 좋겠다!!!

제대로 꾸덕하긴했지만
2% 부족한 매콤함...

매콤보다는 크림맛이 강해서
마초삼겹이랑 찰떡 메뉴는 아니었어요ㅠ
그래도 파스타 자체는 맛나요!!!

마초삼겹 시킬 때는 필라프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대로 맛있게먹은 한끼~

건대 마초쉐프는 정말
언제와도 후회없는 맛집이에요!!

친구들과의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꾸덕한 파스타 땡기는 날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