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화양동 송정동 점심:북창동순두부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성동세무서 근처 점심 밥집
‘북창동 순두부’ 를 소개합니다.

성동세무서 맞은편 신한은행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순.두.부 간판의 북창동순두부집이 나옵니다.

원래는 치킨집이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순두부 불백집으로 바뀌었어요!

오늘따라 얼큰한 순두부찌개가 땡겨
저도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용ㅎ

북창동순두부 점심 특선으로는
딱 이렇게
불백정식 10,000원
순두부찌개 8,000원
막국수 8,000원
세개의 메뉴가 있고

순두부찌개의 종류는
소고기, 곱창, 들깨 등 굉장히 다양해요!

저는 ‘햄치즈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주위를보니 많은 분들이 불백정식을 드시던데
불고기가 엄청 맛있어보여서
불백정식을 안시킨게 후회되더라구요ㅠㅠ
다음에는 무조건 불백정식!!!!

간결하게 기본 반찬이 셋팅되고
아무래도 순두부찌개 자체가 조금 자극적이다보니
김과 콩나물 반찬에만 손이 갔어요ㅎㅎ

크~~~ 주문한 햄치즈순두부찌개 입장!!!
밥도 무려 돌솥밥이네요!!!!!
저 얼큰한 국물이 너무너무 땡겼는데
나오자마자 군침 질질ㅎㅎ

밥도 제가 좋아하는 포슬포슬 흰쌀밥!!
순두부찌개와 아주 찰떡이에욤!!
햄치즈순두부찌개는 치즈의 꼬소함과
칼칼한 국물이 완전 밥도둑이었어요ㅎㅎ
살짝 자작한 순두부찌개 느낌?
먹으면서 비지찌개 느낌? 도 들었어요!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많기도 하고
계란을 풀어버리니 국물이 더 쪼그라들었어요ㅎㅎ
그냥 칼큼한 국물이 드시고싶다면
계란은 안풀고 드시는걸 추천해요!!
계란을 풀어버리니 국물이 조금 텁텁해지고
국물의 양이 훅 줄어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옆의 지인은 곱창순두부를 먹었는데
해장으로는 이만한게 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불백정식에 곱창순두부로 주문 예약!!

화양동 송정동 직장인분들
오늘도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