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서울숲역 샤브샤브 ‘채선당’성수점 방문후기 / 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쌀쌀한 날씨 샤브샤브가 땡겨
채선당 성수점을 방문했습니다~

채선당 성수점은 성수역이 아닌
분당선 서울숲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38 홍성빌딩1층

채선당은 오랜기간 사랑받은 샤브샤브 체인점이죠!
요즘은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이 많이 생겨
채선당 샤브샤브는 꽤 오랜만의 방문이었어요~

모든 음식점은 방문 전 메뉴판은 참고하는 것이 좋죠^^

해물파전과 피자까지!! 샤브샤브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샤브로 주문했습니다^^

채선당은 올 때마다 부모님 생각이 많이나요!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다~ 우리엄마 샤브샤브 좋아하는데~ㅎㅎ
건강한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각종모임과 데이트코스로도 굿굿!!

불고기전골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 방문 때는 불고기전골 예약입니다~

주문한 소고기 샤브샤브 4인분이 준비되었어요~
각종 채소와 만두, 칼국수, 죽까지!
보기만해도 배부른 한 상이에요ㅎㅎ

샤브샤브는 마지막에 죽이 참 맛있지 않나요?
이프로 부족한 나의 위장을 꽉 채워주는 느낌!!ㅎㅎ

저기 저 떡도 깨알같지만 푹 익혀 스위트칠리소스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저희가 평일 점심특선으로 방문하여
양이 조금 적었어요!
다 먹은 후 고기추가 2번 했습니다^^

점심특선은 평소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하지만
그만큼 고기의 양이 적어진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셔요!

다양한 채소와, 유부, 버섯, 어묵등이 준비되었지만
아쉽게도 숙주가 없어서 숙주도 추가 주문했어요~
숙주 한가득 주시고 2천원정도? 낸 것 같아요!

고기의 질은 여느때와 같게 훌륭했습니다!!

샤브샤브를 드시다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고기부터 죽까지 모두 추가가 가능하니
추가메뉴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고기추가를 2번 했지만 마지막에는 너무너무 배불러서
죽을 거의 남겼어요ㅠㅠ
뒤에 남아있는 칼국수와 죽을 잊지말자!!
욕심부리지 말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샤브샤브ㅎㅎ
푹 익어서 야들야들해진 채소와 살짝 데친 소고기를
스위트칠리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역시 찐맛!!!ㅎㅎ

추운겨울 종종 생각나는 샤브샤브에요ㅎㅎ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건강한 음식을 찾게되네요~

예전에는 온리 고기파였는데 말이에요ㅎㅎ

마지막으로 칼국수와 죽까지 맛있게 클리어!!^^

언제먹어도 맛있는 채선당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불고기전골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