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송정동 화양동 중국집 추천 ‘왕짜장’ / 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의 추천 맛집은
송정동에 위치한 중국집!
왕 중화요리~ ‘왕짜장’ 입니다^^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11길 3, 2층

중국집은 예나지금이나 직장인들이 즐겨찾는 점심메뉴인데요,
모아도 종종 짜장면이 땡기는 날이면
이 집을 찾는답니다~

홀에서 먹을 시 짜장면 3,000원!!
아무리 요즘 물가가 올랐다고 하지만
짜장면은 정말정말 저렴한 음식이에요!!
예전에는 막 홀에서 먹으면 2,000원 이던 시절도 있었죠ㅎㅎ
김밥 한 줄도 3,500원 하는 시대인데
참 이가격에 식사하기 죄송한 가격입니다...ㅎㅎ

그래서인지 중국집은 점심시간 거의 만석인데요!
저희는 꼭 전화로 미리 주문 후 식사하러 가고있어요~
그럼 딱 12시에 맞춰 식사를 준비해 주신답니다ㅎㅎ

메뉴가 정말 많죠ㅎㅎ
반반메뉴부터 알뜰셋트까지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짜장먹을까 짬뽕먹을까 고민하던건 다 옛말!!
이렇게 반반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저는 거의 탕짜면 또는 탕볶밥을 먹고있어요ㅎㅎ

여러분은 지금 어떤메뉴가 가장 땡기시나요~?

오늘 저의 선택은~~~

볶짜면입니다ㅎㅎ
짜장면은 뭐니뭐니해도 홀에서먹는 짜장면이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시켜먹는 것과 확실히 때깔이 다르죠??

비빌때도 스믈스믈 잘 비벼지고
면발이 확실히 달라요!!

볶음밥도 밥알도 꼬슬꼬슬하니 보기만해도 맛깔나보입니다ㅎㅎ
양도 정말정말 많아욤!!!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간이 잘 맞아요!
음식점의 기본은 간이죠!
간이 나와 잘 맞는 집이 있는데
저에게는 바로 이 집인 것 같아요~

이건 동료분이 주문한 불짬뽕? 인데요!
오와 저 태국고추 엄청 매운데!!!
왕창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절대 안먹을 메뉴지만 동료분은 맛있게 드시더라구요ㅎㅎ

다른 분은 또 불쟁반짜장을 시키셨는데
이것도 엄청엄청 맵대요!!!
눈물흘리며 드셨어요 ㅎㅎ
그래도 비주얼만 보면 한 입 먹어보고싶죠?

쟁반짜장답게 해산물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이건 추가로 주문한 오징어탕수육!
평소 기본 탕수육을 먹다가 요즘 탕수육에서
돼지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아
오늘은 오징어탕수육을 시켜봤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오징어는 큼직하게 들어있지만
제 입에는 조금 짰어요ㅠㅠ

그래도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면 먹을만 한대....
두 번 먹을 맛은 아니었어요ㅎㅎ (냉정)

하지만 다먹은건 안비밀 힣

사장님이 항상 군만두나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오늘은 군만두와 팥빵??
팥빵을 튀긴 맛이었어요 ㅎㅎ 굉장히 친숙한 맛~

군만두는 정말 갓 튀겨서 주시자마자 바로 먹으면
완전 꿀맛~~!!!

팥빵도 식사 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었어요ㅎㅎ

가격도 저렴한테 항상 이렇게 서비스까지 챙겨주시니
남는게 있으실까... 또 괜한 걱정ㅎㅎ

역시 중국집은 항상 맛있고 저렴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식사를 마치고 매장을 나올 때
아무도 안계시길래 후딱 한 컷 찍었어요ㅎㅎ
자리도 넉넉해서 가볍게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