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존맛탱/슈니언버거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의 야심찬 신제품!!
‘슈니언버거’ 를 먹고왔습니다.

맥도날드 문짝 앞에서 부터
탱글한 새우살과 바삭한 어니언
진짜 새우버거의 기준은 새우다!

평소 새우버거에는 손이 잘 안갔는데
티비 광고를 보자마자
오 저건 한 번 먹어보고싶은데?
싶어 바로 다음날 맥날 직진!!!

가격은
슈니언버거 단품 / 4,700원
슈니언버거 세트 / 5,900원

단품과 세트는 단돈 1,200원 차이!

저희는 슈니언버거 라지세트와
슈니언버거 단품을 하나 추가했어요~

뚜둔 컬러포장된 슈니언버거!
가격은 칠리소스 1개 추가하여 11,400원 결제
요즘 물가치고는 정말 맥도날드 칭찬받아야해요.
저기 옆동네는 버거세트하나에 9,000원을
가뿐히 넘어버리던데 역시 가성비의 맥날!!!
사랑합니댜,,,헿

1단 새우패티
2단 양상추
3단 어니언튀김
일단 새우패티가 굉장히 튼실해보입니다
갓 튀긴 듯 바삭해보여요!

번을 까보니 감자튀김처럼 튀겨진
어니언튀김들이 우수수ㅎㅎ
소스는 머스타드 인가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새우패티도 굵직하고 어니언튀김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그럼 드뎌 한입!!

처음에 새우패티만 살짝 먹어봤는데요
리얼로 바삭!!!
진짜 갓 튀겼나봐요ㅎㅎㅎ
새우살은 새우살을 다져놓은 새우완자느낌??
일단 바삭한 식감에 만족만족 대만족!!!!

몇 입 더 먹어보니
바삭한 어니언 광고보다는
오히려 새우패티가 더 바삭하고
어니언튀김은 조금 눅눅한 느낌?
아마 매장마다 다르겠지요??
버거 소스는 진하면서 살짝 매콤한 머스타드?
새우튀김과 잘 어울리는 찐득한 소스였슴다

전체적인 조화가 좋은 슈니언버거!
튀김가득이어도 느끼하지않고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먹다보니 이렇게 통새우도 나오고ㅎㅎ

역시 믿고먹는 갓성비 맥도날드!!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용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