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 캠핑분위기 떡볶이 맛집 '삼떡캠핑' (삼겹살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건대에 새로등장한 핫플레이스!!

캠핑분위기 제대로 살린

'삼떡캠핑'

을 방문하였습니닷!!!

 

 

 

평소 자칭 떡볶이킬러 모아와모지리가

오픈하자마자 부리나케 찾은 삼떡캠핑!!!

 

 

캠핑감성 뿜뿜한다는 삼떡캠핑소식에

기대가득안고 출동~!

 

 

건대 삼떡캠핑

건대입구역 1번출구 도보 5분

 

 

삼떡캠핑은 건대입구 대표먹자골목 거리에서

거의 끝자락에 위치하고있는데요!!

멀어보이지만 생각없이 이리저리 구경하며

쭉~~ 걷다보면 어느새 등장!!!

 

 

알록달록 예쁜 삼떡캠핑 간판ㅎㅎ

간판이 주변 음식점에 비해 조금 작아

자칫하면 그냥 지나칠수있으니 정신 빠짝!!

차리고 걸으셔야해요~!!!

 

 

 

 

 

지하에있는 떡볶이 집은 처음인데....

지하음식점은 그다지 선호하지않아서...ㅎ

그래도 캠핑컨셉의 음식점이니 지하가 더 아늑한 맛이 있겠죠??

우리만의 공간에 들어서는 느낌??

양쪽의 초록페인트들도 숲속느낌을 노린건가?? 싶었어요ㅎㅎ

 

 

 

 

 

오~~ 들어서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자갈밭과 텐트들!!!

와 여기 제대론데??? 대박대박!!!!

일단 분위기는 오~지게 합격!!!!!

 

아무리 캠핑이라지만 진짜 텐트에서 먹을줄이야ㅋㅋㅋ

의자도 캠핑의자 조명도 알전구

뜨하~~ 처음 들어서자마자 반해버린 인테리어였어욤!!

 

 

 

 

 

친구들과도 연인과도 편하게 깔깔웃으며

술한잔에 떡볶이 한점!!!

그냥 앉아만있어도 여행 온 기분이었어요ㅎㅎ

모지리와 캠핑가는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오늘 클리어??

앉아마자 와 여긴 친구들데리고도 한번와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는 꽤나 간소하게

대표메뉴인 '삼겹살떡볶이' 와 '바베큐'

캠핑음식은 풍성해야 제맛인데!!!

 

더 많은 메뉴가 개발되기를 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ㅎㅎ

 

 

 

메인메뉴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메뉴와

다양한 주류, 음료도 준비완료!!!

 

 

저희는 우선 삼떡캠핑의 대표메뉴인

삼겹살떡볶이에 치즈추가 + 테라 1병

주문했습니다!

 

우선 양을 보고 부족하면 삼겹살볶음밥을 추가 하려고했는데

 

 

 

 

삼겹살떡볶이 등장하자마자

아~ 이거면 되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세상 비주얼이 그냥~~~

두툼한 삼겹살이 통으로 2줄 ㄷㄷ

떡볶이 양도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세상 영롱한 삼겹살떡볶이ㅠㅠ

저거 한줄 그냥 잡고 뜯어먹고싶어요ㅠㅠ

 

 

 

삼겹살은 가위로 큼직큼직 잘라

쌩으로도 한 번 음미해주고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도 먹고

떡볶이랑 같이 한입에 호로록 먹고

 

 

 

 

 

마지막에는 사장님이 주신ㅋㅋㅋ

세상 귀여운 초코파이케잌ㅎㅎㅎ

저도 예전에 초코파이 렌지에 돌려서

진짜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

 

사장님이 이거 들고 오시자마자

헐 대박

했습니다 ㅎㅎ

 

위에 초코시럽도 왕창 뿌려주셔서

살짝 입이 얼얼할정도였지만

사장님 센스 굿굿!!!!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헤헿

 

 

 


삼떡캠핑 총평

 

장점

분위기 미쳤다

비주얼 미쳤다

떡볶이 맛 나쁘지않다

소주한 잔에 추억팔이 하기 좋은장소

 

 

단점

화장실 개선 필요

캠핑의자와 테이블높이 애매

특출나지는 않은 떡볶이 맛

더 다양한 사이드메뉴 또는 캠핑음식이 있었으면

내부 환기 필요

 


 

한 번 정도는 친구들과 다시 방문하고싶은

건대입구 삼떡캠핑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