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면목동 파스타,피자,돈까스 '쿡앤파스타' (feat.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드디어 모아가 사는 면목동에도

양식집이 생겼습니다~~유후~

 

 

예전 '태희돈까스' 자리에

'쿡앤파스타' 라는 양식집이 새로 생겼는데요!!

 

동네주민으로써 어떻게 생겼는지~

뭘 파는지~ 가격대는 어떤지~!!

탐방 다녀왔습니다ㅎㅎ

 

 

 

아담한 크기의 '쿡앤파스타'

그래도 주변 음식점에 비해 세련된느낌이에요!!

 

 

 

파스타도 7,000원부터 시작

피자도 7,000원이네요!!

일단 가격은 합격!!

과연 모아의 가성비맛집으로 등극 할 수 있을지!!

기대 가득 안고 입장~^^

 

 

 

 

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에 놀랐어요!!

파스타뿐 아니라

도리아, 피자, 샐러드, 돈까스, 볶음밥 까지!!!

파스타 종류도 꽤나 많아서

뭘 먹어야 하나~ 한참 고민했어요ㅎㅎ

 

고민끝에!!

 

불닭도리아 + 해산물토마토파스타 + 고르곤졸라피자

 

주문완료!

 

 

 

 

해산물토마토파스타 / 7,000 원

 

나오자마자 비주얼보고

오~~

양도 많고 해산물도 많고

소스도 찐해보여요!

 

 

오징어, 새우, 홍합, 조개 등

7,000원 치고는 과한 해물의 양

 

그러나 소스는 음...

제 기준에는 조금 맹~ 한 맛?

너무 시큰한 토마토소스도 안좋아하지만

이 토마토소스는 조금 더 자극적이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파스타 별로 아주 조금 덜 익혀졌으면...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입니다^^

 

 

 

불닭도리아 / 7,500 원

 

얼마나 매콤할지 기대됫던 불닭도리아~!

생각했던 것 만큼 정신 번쩍드는 매운 맛은 아니었고

위의 치즈와 고구마무스 덕에

적당히 알딸딸한 매운 맛이었어요.

 

치즈가 왕창 들어있어서 요것은

합격합격점!!!ㅎㅎ

 

 

 

고르곤졸라피자 / 7,000 원

 

가격에 맞게 적당히 아담한 사이즈의 고르곤졸라피자~!

치즈의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사이드로 시키기에 나쁘지않은 피자였습니다.

 

고르곤졸라 특유 치즈의 풍미가 부족해서

전체적으로 아쉽긴하네요ㅠㅠ

 

 

 

 

저렴한 금액으로 둘이 실컷 먹었지만

조금은 아쉬웠던 면목동 '쿡앤파스타'

 

다음에는 다른메뉴 도전해보러 가겠습니다~!^^

 

 

면목동에 갈만한 음식점이 정말 없었는데

그래도 새로운 가게가 생겨 좋아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