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면목동 예쁜카페 '차담소' 오픈했어요. (마카롱맛집,사진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면목동 주민들에게 정말정말 기쁜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지난주까지 한창 공사중인던

장평교 모퉁이건물에

아주아주 예쁜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욧호~~><

 

 

 

외관에서부터 막 사진찍고싶은 비주얼 뿜뿜!!! ㅎㅎ

'차담소' 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는데

광화문에 본점을 둔 프랜차이즈 카페더라구요.

 

처음에는 전통찻집인가? 했는데

완성된 리모델링을 보니

찻집스멜 노우노우~~

누가봐도 마카롱맛집 스멜~~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핑크뮬리 감동쓰

여기 우리동네 맞죠?? 흡ㅠㅠ

면목동에도 드디어 사진맛집이 생겨따 흑ㅠㅠ

같이간 일행들과 감동감동의 눈물을....헷

생각보다 동네에 편하게 수다 떨 수 있는 카페가 없었거든요~

들어가자마자 커피맛도 안보고

반해버린 차담소!!!!!

 

근데 진짜 예쁘지않나요??

조만간 저 방석에 앉아 많은 분들이

인생샷을 건지시지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안쪽으로 깊게 뚫린 공간

테이블도 많고 분위기도 차분하니 좋아요.

무엇보다 주인장 눈에 숨어

오래오래 수다떨기에 너무 좋아용ㅎㅎ

요즘 많은 카페들 테이블이 너무 낮아

장시간 있기에는 불편했는데

저는 저렇게 높은 테이블이 좋더라구요~

의자도 모두 푹신하니 편해보여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마카롱들ㅎㅎ

역시 외관부터 내가 알아봤당께~

10여 종류의 뚱카롱들이 저희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쇼케이스위에는 스콘과 쿠키를 판매중이고

다른쪽에 몇몇 베이커리들이 더 있었는데

다 맛나보였어요!!^^

 

 

 

차담소 메뉴판

 

음료들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원두는 '차' 와 '담' 두 종류 중 선택 할 수 있어요.

원두 선택 해 달라고하면 항상 땀 삐질삐질..ㅎㅎ

그냥... 맛있는걸루 주데여...ㅎㅎ

 

 

 

 

뻥~ 뚫린 주방? 이 너무 예뻐요ㅎㅎ

요즘은 글라인더나 머신기나 다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깨알같이 저 위 액자처럼 생긴 시계도 너무 갬성><

또 상단의 상장들을 보아하니

여기 사장님은 커피 유단자임이 틀림 없어보이네요.

커피관련 상장만 보면 저는 안마셔도 그냥 맛있더라구요ㅎㅎ

 

 

커피는 상장 순이 아니잖아여!!!!

헤헿,,,;;;

 

 

 

 

커피 기다리며 인스타갬성사진 한 장 찰칵

^^

 

 

 

 

 

 

 

하지만 잠시 후 진짜가 나타났다.

 

 

 

 

 

 

 

 

음료 비주얼 무엇

아,,,, ;; 너무 예뻐서 당황스럽네,,,, ;;;

 

 

어쩜 테이블 위 화병까지 찰떡ㅠㅠ

 

사장님 진짜 음료까지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시면

진짜 반칙입니다.

저희 지갑을 얼마나 앗아가시려고!!!!!!

나빠요!!!!!!!!

근데 너무 맛있어 흑흑ㅠㅠ

 

특히 저 스콘이랑 마카롱... 미쳣습댜....

 

 

 

 

그렇게 사진만 수백장 찍고 나왔다는 후문이....ㅎ

 

 

 

비주얼 뿐 아니라

맛도 엄지척! 이니

면목동 주민분들 소리벗고 팬티질러~~ 꺄오~~~~

 

 

 

네 우선 면목동 차담소는

모아가 찜꽁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차담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