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feat.수요미식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무려 수요미식회에 나온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입니다^^

 

 

 

 

제주도여행 하면 고기국수를

빼놓을 수 없는대요~

모아도 어김없이

제주 여행 중 고기국수 맛집을 찾았습니다.

 

오랜 검색 끝에 찾아낸

서귀포의 가시아방 ㅎㅎ

함께 맛보시죠!^^

 

 

 

 

가시아방의 메뉴는

 

고기국수

멸치국수

돔베고기

아강발

물만두

 

이렇게 5가지 입니다.

 

 

가시아방의 메인메뉴인 고기국수와

함께 곁들여 먹을

돔베고기, 아강발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저희는 너무 배부를 것 같아

고기국수 각 1그릇씩 주문했습니다.^^

 

 

아! 저는 이곳에서

'아강발' 이라는 메뉴를 처음 보았는데요!

아강발은 '새끼 돼지 족발' 을 뜻한다고 하네요ㅎㅎ

 

 

 

 

메뉴를 기다리다보니

바로 옆에 놓여있는

'수요미식회' 출연 인증 액자!

 

크~ 수요미식회 출연분을 시청하진 못했지만

'수요미식회' 라는 수식어로

기대감 업업!!!!! 헤헿

 

 

 

 

 

고기국수 / 7,000 원

 

자!! 드디어 고기국수 등장!!!

두툼~한 돔베고기가 무려 6점이나 들어있네요ㅎㅎ

뽀얀국물과 잘 삶아진 중면이

참 맛나보여요 ㅎㅎ

 

 

 

 

고기 한 점 집어

면과 함께 호로록~~

고기 향이 찐하니 정말 맛있어요!!

고기 한 점에 벌써 속이 든든해지는 기분입니다ㅎㅎ

면도 적당히 잘 삶아지고

국물도 느끼하지않고 깔끔담백!!

 

과연 수요미식회 맛집 답습니다!!ㅎㅎ

7,000원 이라는 가격이

믿기지않을 정도로 맛나고 든든히 먹고왔네요^^

 

 

다음 제주 방문 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제주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