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SNS핫한카페 남양주 팔당 101BC 2호점 (빈백 야외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야외테라스가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고싶어

남양주 101카페를 찾았습니다.

 

 

야외테라스에는 알록달록 우산들과

한강을 바라보고있는 빈백들

선선한 바람과 함께

너무나 평안한 분위기의

카페 101

주말에는 야외자리가 굉장히 붐빈다고 하던데

저희는 운이 좋게도 평일에 방문하여

한강을 한없이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부자리에서 보아도 이렇게나 멋진 뷰!!

실제로 보면 더 더 예뻐요 ㅎㅎ

 

 

 

다양한 음료와 맛나보이는 베이커리들 ㅎㅎ

곧 저녁약속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베이커리 한덩이 집어들었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들고

야외로 나오니

하~ 좋다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ㅎㅎ

평일에 이렇게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니

행복하다.....

 

 

음료와 베이커리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특히 저 '딸기몽블랑' 강추입니다!!!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겉바속촉의 대명사 딸리몽블랑이었습니다. ㅎㅎ

몽블랑 뿐 아니라 다른 베이커리들도

다 맛있어보였어요~

 

주말에 연인과 친구, 가족과

바람쐬러가고 싶다

편하게 쉬고 싶다

이쁜사진 마구마구 건지고싶다!

하시는 분들

남양주 카페 101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좋은시간 보내고왔어요.

 

 

어색하지만 한강을 바라보며 한 컷 ㅎㅎ

나름 만족스럽다규요~ ㅎㅎ

 

아!! 그런데 카페101BC 는 낮보다는 저녁에

더더 경치가 좋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