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하남 건강한 맛집 '정가네 밥상' (보리굴비/쭈꾸미/불고기/코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공기좋은 하남에 위치한 건강한 밥상!

 

'정가네 밥상'

 

입니다.^^

 

 

 

 

모아는 주말에 드라이브코스로 종종 하남을 찾는데요!

이 날은 부모님과 바람쐬러 나갔다가

정가네밥상에서 맛난 점심 먹고 왔어요ㅎㅎ

 

모아는 이 날 처음 방문했는데

부모님은 지인 모임으로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신선하고 맛있다며 칭찬이 자자 하셨습니다~

 

 

 

정가네 밥상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이렇게 '스마트 팜' 이라는 공간이 있는데

정가네 밥상은 이곳에서 모든 채소를

직접 키우고 재배한다고해요~

그래서인지 들어서자마자

아~ 뭔가 다르구나~

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죠ㅎㅎ

그만큼 맛에 대한 기대도 업!!!^^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딱 정갈한 느낌?

아~ 어른들이 좋아하실만 하다!

모지리 부모님도 다음에 모시고와야지!!!

안먹어도 뭔가 차분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정가네밥상의 메뉴판 입니다.

 

정가네밥상의 주메뉴는 '보리굴비' 인데요!

그래서인지 세트메뉴에 모두 보리굴비가 1마리씩 들어가있어요.

 

마음같아서는 A,B,C 세트 모두 주문하고싶었지만!!

인원 수 5명에 맞게 A,B 세트에 보리굴비 추가!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코다리 먹을테닷!!!!

 

 

 

주문과 동시에 등장한 2개의 화롯불?? 맞나??ㅎㅎ

음식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화롯불이 등장합니다!!

이것도 휴대용 버너가 아닌 오호~

뭔가 있어보인다아~~

 

 

 

 

먼저 등장한 다양한 밑반찬과 제주흑돼지불고기!!

된장국과 신선한 채소도 가득ㅎㅎ

싱싱한 상추 위에 불고기 왕창올려 크게 한입!!!

크~~ 불고기가 두툼하고 간도 적당하니

참 맛있었어요~!!

양도 2인 기준치고는 꽤 많은 양이더라구요ㅎ

 

 

 

뒤이어 들어온 철판쭈꾸미볶음ㅎㅎ

보기만해도 쭈꾸미가 참 실하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니

저절로 쌈을 부르는 맛~

 

아! 정가네 밥상의 주인공은

상추인가여?? 헤헿

 

 

 

 

간간히 양배추도 있지만

거의 쭈꾸미만 있다고봐도 무방한

철판쭈꾸미볶음!!!

흑돼지불고기와의 조합은

뭐 말도 표현 못합니다.

최고최고~!!!!

 

 

 

마지막으로 이 집의 진짜 주인공!

보리굴비입니다!

 

먹기좋게 다 손질해주시고

녹차물을 함께 주십니다.

밥을 녹차물에 술술 말아 보리굴비 한 점 딱! 얹으면!

키야~~~~~~

역시 비싼값 하는 보리굴비!!!!!!!

짭쪼름한 보리굴비 한마리면

정말 밥한공기 뚝딱!!!

 

 

어느새 요 밥한사발 뚝딱하고

숭늉을 먹고있는 모아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ㅎ

 

서울이 아닌 하남에 있다는 사실이 너무 아쉬운 정가네밥상!

서울이었다면 더 자주 갔을텐데!!!

요즘도 가끔 생각하는 정가네밥상이에요ㅎㅎ

남녀노소 건강하고 맛나게 즐길 수 있는 정가네 밥상!!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강추합니다!!!^^

 

 

 

나오면서 오미자차와 매실차로 입가심!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