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사가정역 순대국 '대가순대국' (곱창전골도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사가정에서

뜨끈~한 국밥 한그릇!!

 

사가정역 바로 앞에 위치한

'대가순대국'

입니다.

 

 

 

사가정 대가순대국은 이렇게 사가정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넓찍 깔끔한 내부 ㅎㅎ

말안해도 순대국집 같이 생겼어여ㅎㅎ

2층도 있으니 단체모임으로도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순대국과 뼈해장국 !!

그리고 순대곱창전골도 추천추천!!!!

 

 

모아와모지리는

뜨끈~한 순대국과 뼈해장국 1그릇씩

주문했습니다.^^

 

 

 

깔쌈한 테이블셋팅!

김치, 깍두기, 청양고추, 대파

이거면 반찬 더 필요없죠??ㅎㅎ

특히나 이 집은 깍두기가 으마무시 흐~~

 

 

 

 

주문한 국밥 2그릇 등장했씁니다.

 

바글바글바글 끓고있는 국밥을보니

왜이리 설레일까요...

고만 찍고 빨리 수저도 휘휘~ 젓고싶다!!!!

 

 

 

대가순대국은 정말 좋은게

많은 순대국집에서는 돼지의 비계부분을 넣어주시던데

대가순대국은 100% 살코기를 넣어주세요!!

감동감동ㅠㅠ

모아는 왠만하면 순대국 순대만! 을 주문하는데

이 곳 만큼은 꼭꼭 부속부위 섞어서 시킨답니다!!

 

내용물이 정확히 저 양의 최소 3배는 들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든든한 국밥이에요ㅎㅎ

맛도 찐하고 고소구수하니 모아입맛에 딱!!

간은 맞춰서 나오는데 추가 간 할 것 없이

입에 딱 맞아요!!!

증말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뼈해장국도 튼실한 뼈다귀가 2개!!!

시래기 왕창!!!

국물 얼큰!!!

속풀이 해장으로도 제격인 뼈해장국입니다ㅎㅎ

 

 

대가순대국은

사가정역에서 모아가 즐겨찾는

현지인 맛집이니

믿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곱창전골 좋아하시는 분은

순대곱창전골 강추강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