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제주도 서귀포 가성비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 추천왕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흑돼지를 사랑하는 모아와

가성비를 사랑하는 모지리의

제주도 원픽 맛집!!!

'까망돼지' 를 소개합니다~~

 

 

크흐~~ 제주도 하면 흑돼지 !!

제주도 여행 중 흑돼지를 빼놓을 수는 없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방문한 제주도에서

이번에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 이번에는 우리는 여기다!!

 

맛과 가격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까망돼지로 출동!!!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까망돼지

 

몇년 전까지만 해도 제주도 흑돼지 하면

'칠×가'를 찾았는데

아무래도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과

매번 갈 때마다 기본 30분 웨이팅에 지쳐

새로 발굴해낸 곳이 이곳 까망돼지입니다.

 

처음에는 가격에 혹해서 갔는데

맛까지 손색없어

제주도에 가면 무조건 들르는 원픽 맛집이 되었어요ㅎㅎ

 

 

까망고기는 흑돼지의 근고기와 짜투리고기를 같이 파는데요,

짜투리고기도 충분히 식감좋고 맛있기에

 

흑돼지300g + 짜투리300g

흑돼지김치찌개

계란찜 (인스타찬스)

공기밥 2개

콜라 1개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제주도는 자주 올 수 없는 여행지기에

한 번 갈때 진짜 원없이 먹고싶더라구요ㅎㅎ

평소 둘이서 삼겹서 500g이면 충분히 먹지만

언제 또 올지모르니 먹고싶은거 다 시켰습니다 헤헿

 

 

 

빨갛게 타오르는 숯을보니

얌전했던 배가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까망돼지는 초벌 전

이렇게 고기의 상태를 손님에게 확인 시킨 후

초벌에 들어갑니다.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적당하고

어마어마하게 두툼한 고기를 보니

그냥 통쨰로 뜯어먹고싶은 욕구가!!!!! ㅎㅎ

얌전히 기다립니다...^^

 

 

 

고기를 기다리며 흑돼지김치찌개로

밥반공기 뚝딱!!

모아는 얼큰한 김치찌개를 원했지만

칼큼한 맛은 부족했던 김치찌개에요ㅠㅠ

아쉽지만 야들야들한 김치와 두툼한 흑돼지가

듬뿍 들어가있어

저도모르게 와구와구 먹....ㅎ

 

 

SNS이벤트로 서비스받은 계란찜!!

이렇게 큰 뚝배기에 주실줄이야ㅎㅎㅎ

고기 한 입 - 김치찌개 한 숟갈 - 계란찜 한입은

진리

 

 

 

 

10여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초벌을 끝내고 돌아온 흑돼지!!!

미리 잘라서 주시기때문에

우리는 그저 앞뒤로 구워주기만하면 됩니다ㅎㅎ

 

그런데 양 정말 많지 않나요??

다른 곳에서 먹으면 7만원은 족히 넘을 것 같은데!!

까망돼지에서는 4만5천원이면 배터지게!!

넘나 만족만족이에요!!!!!

 

 

 

정말 거하게 차려진 한상!!!!

모아가 좋아하는거 다 있다아~~!!!!

요리조리 맛나게 구워준 모지리ㅎㅎ

까망돼지는 정말 육즙하나는 최고...하

소금찍어먹어도 맛있고

멜젓 찍어먹어도 맛있고

파인애플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무쌈에 상추쌈에

 

네... 이 이후의 사진은 없었다고합니다....ㅎ

 

 

 

 

언제먹어도 만족스럽게 먹고오는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오시면 좋겠어요~^^

 

 

이상 모아의 추천맛집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