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성수동 스테이크 전문점 '타이거풀' 전체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지난 주말 모아의 생일을 맞아

성수동 '타이거풀'을 방문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타이거풀의 메뉴를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메뉴판 모조리 찍어왔으니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모아와 모지리는 2인세트 중

 

C세트

포터하우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파스타 (파스타변경)

타이거풀 스위티&시우어샐러드

하우스와인 2잔을 주문했습니다.

 

 

타이거풀은 워낙 분위기좋은 스테이크집으로 유명해

생일 기분 내고자 방문했는데

솔직한 마음으로 스테이크는....음

첫 입은 참 맛있었는데

스테이크가 식으면서 퍽퍽해 목넘기기 힘들었어요ㅠ

곁들여먹을 소스도 없고

대체적으로 아쉬었다는....

 

오히려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파스타가 기억에 많이 남아요ㅎㅎ

 

그래도 기념일이나 파티에 맞는 분위기!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타이거풀의 상징 샹들리에

넘나 고급집니다ㅎㅎ

 

 

 

 

예약을 안하고 갔지만

운이 좋게도 좋은 자리에 앉아

각자 인증샷 한 장씩 남겼네요ㅎㅎ

 

기념일에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은

성수동 타이거풀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