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군자역 맛집 '한방삼계탕' 초복/중복/말복 삼계탕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모아가 추천하는 군자역 맛집!

얼마 전 모질군과 방문한

군자역 한방삼계탕

강추합니다!!

 

 

 

며칠 전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이 지났습니다.

 

초복! 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뭐니뭐니해도 삼계탕인데요!

평소 모아가 즐겨찾는 군자역 삼계탕집에

모질군과 함께 방문해

삼계탕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퇴근하고가니 이미 시작된 웨이팅 줄...ㅎ

평소에도 손님이 많은 편이지만

역시 초복 중복 말복에는 전쟁터 입니다ㅎㅎ

그래도 2020년 더위를 이겨내려면

삼계탕 한그릇 해야하지 않습니까!!??

번호표를 받고 얌전히 기다렸습니다~!

 

 

 

 

군자역 한방삼계탕의 메뉴판

 

남자에 좋다는 '건강삼계탕'

여자에 좋다는 '미용삼계탕'

모아는 평소 '죽삼계탕'을 좋아하지만 (그냥 닭죽)

초복 중복 말복에는 단일메뉴로

기본 삼계탕만 판매한다고 하셔요.

 

그래서 주문도 전에

자리에 앉아마자 삼계탕이 나왔습니다ㅎㅎ

매장 내부의 손님들은 둘러보니

상당히 이해가 가는 시스템이었어요.

정말 정말 정신없던 삼계탕집!!

중복 때는 하루 전에 먹자고 다짐했습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 삼계탕!!!

큰 뚝배기안에 닭한마리가 요염하게 누워있습니다.

오늘은 평소에 주시던 인삼주도 안주시네요ㅠㅠ

조금 아쉬웠지만

1년에 몇번없는 대목이기에 이해했습니다.^^

맛만 있으면 되죠??ㅎㅎ

 

 

 

닭 속을 꽉 채우고 있는 찹쌀밥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국물도 심히 진하지만 이렇게 알찬 찹쌀밥 한 그릇 뚝딱하면

정말 땀이 쫙~~나면서 속이 뜨거워져요!

제대로 몸보신한 기분??

 

함께먹은 모지리도 굉장히 만족해했던

군자역 한방삼계탕이었어요ㅎㅎ

평소 땀이 많은 모지리는

덕분에 땀으로 샤워를 하고 나왔다죠 ㅎㅎ

 

 

 

닭을 다 건져먹으면 이렇게 닭죽이 되요.

바닥까지 쓱쓱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올해 더위는 거뜬히 이겨 낼 수 있는 기분!!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네요ㅎㅎ

 

 

 

기운없는 날에는 삼계탕으로 원기회복!!

든든한 삼계탕 한 그릇 드시고 힘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