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존맛탱 (성수 뚝섬 서울숲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알게된 서울숲맛집!!

누룽지통닭구이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의 친구들과 모임 중 찾게 된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한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정말 정말 오랜만에 서울숲 출동~!

(뚝섬역에서 도보5분)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는

사진과 같이 일반적인 전기통닭구이 밑에

누룽지를 깔아주는데요!!

보기에는 평범해보이지만

저녁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말이면 점심부터 웨이팅을 서야한다고해요ㅎㅎ

이 날도 평일의 이른저녁이었는데

벌써부터 매장 밖의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 차있더라구요.

 

 

얼마나 대단한 맛집이길래

이토록 젊은친구들이 열광하는걸까요!!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집니다 ㅎㅎ

 

 

 

2층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부터 집어듭니다.

 

 

 

 

생각보다 메뉴는 단촐하네요.

통닭 위에 뭔가를 많이 올려놨는데

다 비슷해보이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일단 친구의 원픽으로

'누룽지콘치즈' 를 하나 시키고,

기본 '누룽지통닭'과 '버터갈릭카사바칩'

그리고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창틀에 쫙 깔려진 플렉스소주병들ㅋㅋㅋ

모자에 목걸이에 귀엽네요ㅋㅋㅋㅋ

 

 

 

처음으로 나온 버터갈릭소스 왕창 뿌려진 카사바칩!

카사바는 약간 고구마처럼 생긴 구황식물인데

요즘은 다이어트에도 많이 활용된다고해요.

하지만 위에 버터갈릭소스를 부어버렸으니

그냥 맛있는 술안주 ㅎㅎ

살짝 두꺼운 감자칩 맛있데 맛있어요ㅎㅎ

수다떨면서 나도모르게 막 집어먹는 맛이에요.

 

 

 

 

기본 통닭구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밑에는 누룽지가 깔려있는데

바보같이 누룽지를 안찍었네요...

음 일단 다른 전기통닭과 다른점은

확실히 가슴살이 부드럽다는 점과

닭에 간간한 간이 적당히 들었다는 점!

 

그 외에 특별한 점은...

음 딱히....

바닥에 깔린 누룽지가 쫀득하니

중독성은 있지만 

일단 그렇게 줄서서 먹을정도의 맛집은 아닌것같은??

 

 

 

 

마지막으로 나온 '누룽지콘치즈 통닭구이'

요친구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그냥 나오자마자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 !!

치즈는 노란체다치즈와 하얀모짜렐라치즈를 사용해

적당히 짭잘하고

위에 콘은 아주그냥 부어버렸네요 ㅎㅎ

옥수수 식감이 너무 좋고

치즈의 풍미도 너무 좋았어요!!

닭다리 쭉~ 찢어 치즈랑 콘을 얹어먹으면

크하~~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누룽지콘치즈만 2개 시킬 예정입니다.

물론 이친구도 바닥에 누룽지가 두툼히 깔려있습니다.^^

 

 

 

둘이서 한 마리는 먹을 줄 알고

네명이서 이렇게 시켰더니

기본 통닭은 거의 남기고왔네요ㅠㅠ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맥주와 먹으니 빨리 배가차서

한마리에 3명이 먹기 딱 좋았어요!!

함께 곁들일 소스와 샐러드를 주셔서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었고

고 밑에 누룽지가 자꾸 생각나네요ㅎㅎ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는

맛도 맛이지만 그 분위기가 참 기억에 남는데요.

살짝 옛날 호프집 감성?

메뉴도 과하지않게 소박해서 더 좋았고

옛시절을 추억 할 만한 메뉴라서 그런지

2030세대가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충분히 줄 서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서울숲 맛집 인정!!

조만간 친구들이랑 2차로 재방문 하고싶네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서울숲이나 뚝섬에서 소풍하고

노을이 질 때쯤 맥주한잔 하면 참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