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논현역 맛있는 매운갈비찜 '탕탕집' 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맛집은

모아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한식 중의 최고봉!!!

더이상 명절 때만 먹는 음식이 아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탕탕집의 매운소갈비찜' 입니다^^

 

 

논현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탕탕집'

처음에는 감자탕 맛집으로 방문하였는데

갈비찜을 맛본 이후로

진짜 모아의 인생 갈비찜집으로 전환!!

물론 대표메뉴인 감자탕도 정말정말 맛나지만

하... 갈비찜도 진짜 미쳤어여...

 

 

 

갈비찜은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도 기분좋게 매운맛이라서

모아는 항상 매운맛으로 주문해요.

순한맛은 간장갈비찜이랍니다^^

 

오늘도 모지리와

매운갈비찜 小 주문!

소갈비찜인데도 29,000원 이라는 착한가격

요즘은 어디를가도 둘이 밥먹으면

3만원 이상은 나오던데

더이상 갈비찜도 명절에만 먹는 귀한음식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수있는 한식이 되었어요ㅎㅎ

 

 

 

기본찬은 배추김치, 알타리김치,양파절임,오징어젓갈,풋고추

사실 매운갈비찜을 먹을 때에는

반찬에 손이 잘 안가서 아까워요ㅠㅠ

갈비찜 나오기 전 흰쌀밥에 오징어젓갈 얹어

한두입 먹고는 반찬은 거의 손도 안댔어요ㅠㅠ

 

 

 

크~ 칼칼해보이는 매운갈비찜 등장!!

小자도 양이 꽤 많아보이죠??

버섯과 단호박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수제비사리 추가ㅎㅎ

굳이 수제비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갈비찜에 수제비가 들어가있지만

모아는 많이 먹고싶어서...ㅎㅎ

추가했어요!!

첫 방문이시라면 꼭 갈비찜은 드시다가

중간에 사리추가 하세요~

둘이 먹기에 꽤 많은 양이에요!!

 

 

 

이미 다 익혀 나왔지만

그래도 보글보글 한번 더 끓여줍니다.

오래끓일수록 갈비에 소스맛이 충분히 베이고

야채도 더 맛있어져요.

 

 

 

정말 큰 갈비찜 뼈다귀!!

보기만 해도 야들야들해보이죠ㅠㅠ

이런 갈비뼈가 7개? 8개? 정도 들어있어요!

밑바닥에 쫙 깔려있어서

찾고찾아도 계속 나온다늖ㅎㅎㅎ

 

 

 

갈비째 뜯어먹어도 맛있지만

편하게 먹기위해 갈비를 다 한입크기로 잘랐어요.

그리고 한번 푹~~ 끓여준 후!!

 

 

 

 

흰 쌀밥에 올려 한 입...

하... 진짜ㅠㅠ

이건 진짜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

평소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모아모지리도

여기 갈비찜은 땀 줄줄흘리면서 잘 먹습니다ㅎㅎ

적당히 매콤하고 단맛도 있어서

기분좋게 스트레스 쫙~ 풀리는 맛!!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욤ㅠㅠ

매운갈비찜 한그릇에 몸보신 제대로 한 기분이에요ㅎㅎ

 

오늘도 정말 맛있게!! 엄지 척!!

논현역 탕탕집은 감자탕/뼈다귀해장국도

정말 푸짐하고 맛있으니

꼭 한번 들러서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