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화양동 송정동 성수동 중국집 '달구벌반점' (feat.숨겨진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아가 평소 즐겨찾는

성동세무서 맛집!!!

성수동 중국집하면 이 곳!!

 

달 구 벌 반 점

 

입니다~!

 

 

 

성수동 달구벌반점은

성동세무서 맞은편 5분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성수동이지만

성수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네요..;;ㅎㅎ

 

 

달구벌반점 메뉴판

오래된 세월에 맞게 참 정겹네요ㅎㅎ

내부는 조금 오래됫지만 

그래도 꽤나 넓찍하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면 쭉~~만석!!

웨이팅은 필수이니 참고하세요^^

 

 

직장가 주변 맛집답게

부담없는 가격대!!

양은 혜자!!!

5명이서 식사3개, 탕수육1개

주문하면 딱 좋습니다!

 

 

불고기짜장면 / 6,000 원

 

달구벌반점의 대표메뉴입니다.

윤기가 좌르르흐르는 꾸덕한 짜장면 위에

직화로 조리된 불고기 왕창!

불고기와 샤샤샥 비벼먹으면

불향이 입안 한가득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인정인정!!!

양도 일반 중국집의 1.5배는 되는 것 같아요.

 

 

 

불고기짬뽕 / 8,000 원

 

불고기짜장의 친구 불고기짬뽕

보기만해도 얼큰~ 하시죠? ㅎㅎ

칼큼한 국물 속 각종 해산물에 불고기까지!!!

불고기 시리즈는 달구벌반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 중에 별미예요ㅎㅎ

 

 

 

중화비빔밥 / 7,000 원

 

중화비빔밥이야말로

진짜진짜루 달구벌반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별미 중에 별미 인데요!!!!

사천비빔밥이라고 해야할까요?

볶은짬뽕에 계란후라이 + 김가루

밥에 슥슥 비벼먹는 그 맛이란!!!

중화비빔밥 진짜 인정....

어디서도 먹어 볼 수 없는 신세계

새로울 뿐 아니라 진짜 맛나요!!

아마 불고기짜장보다 중화비빔밥을 찾는

단골손님이 더 많을 수도? 있을것같아요ㅎ

 

 

 

탕수육 / 15,000 원

 

중국집에 왔으면 탕수육을 안시킬 수 없죠~

여기는 탕수육 소스도 조금 특이한데요!

케챱이 들어간 것 같은??

동료 얘기로는 이게 진정한 옛날식 탕수육이라고 하던데

모아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ㅎㅎ

낯설지만 맛있다!!!

탕수육은 바쁜 점심시간에도 갓튀겨주셨는지

앗 뜨거뜨거 입천장 조심해야해요 !! ㅎㅎ

 

 

 

달구벌한상ㅎㅎ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이렇게 주문하고 후회...ㅠㅠ

너무 배불러서 남겼어여 흑흑ㅠㅠ

그렇지만 어떤 메뉴하나 포기 할 수 없었답니다....ㅎ

 

일주일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

달구벌반점ㅎㅎ

 

 

모두 달구벌반점에서

맛난 점심식사 하세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