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장안동 아트몰링 맛집 '니뽕내뽕'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추천 할 맛집은

장안동 쇼핑센터 아트몰링(구 바우하우스)

9층에 위치한

 

니 뽕 내 뽕

 

입니다.

 

 

장안동 니뽕내뽕

 

 

장안동은 모아가 동네친구들과

자주 가는 지역인데요.

사실 장안동이라기 보다는

장안동에 있는 아트몰링을 자주가죠ㅎ

면목동도 그렇고 장안동도 그렇고

번화가가 아닌지라

뭐가 많기는 한데 딱히 먹을 곳은 없거든요.

그럴 때마다 찾는 아트몰링!!

그 중에서도 9층에 위치한 니뽕내뽕을 자주 방문하는 편이에요.

 

 

니뽕내뽕 메뉴판

 

니뽕내뽕은 퓨전짬뽕집으로 유명한데요,

소스는 파스타 소스

면은 짬뽕면

한국인 취향저격!

가격대도 면요리는 전부 1만원 이하로

부담없는 가격이라서 좋아요.

 

저희는 이 날 3명이 방문하여

 

차뽕 2단계 + 면,밥추가

불바또 리조또

니피자(고구마)

오렌지에이트 1L

 

주문하였습니다.

 

 

 

먼저나온 차뽕과 불바또!!

불바또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불고기 리조또라고 해요.

바질소스와 불고기, 치즈?

왠지 샌드위치에서 볼 법한 조화네요ㅎㅎ

 

 

차뽕 / 6,900 원

모아는 니뽕내뽕에서는 항상 '로뽕'을 주문하는데

이 날은 유독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차뽕 2단계로 주문했어요.

기대한대로 적당히 칼칼한게 굿굿!!

저는 니뽕내뽕의 면을 굉장히 좋아해요.

적당한 굵기의 익힘정도도 딱 좋고!

천천히 먹어도 불지않아요!

 

 

차뽕은 면과밥을 추가 할 수 있는데

면을 다 건져먹은 후

바닥에 가라앉은 밥을 숟가락으로 퍼 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된답니다!!

만족만족 대 만족이에욥!! ㅎㅎ

 

 

 

불바또 / 9,900 원

 

불고기 바질 리조또 불바또!!

큰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비주얼이 너무너무 시선을 끄네요ㅎㅎ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화인데요??

 

 

치즈와 불고기를 쉭쉭 잘 저어주면

이렇게 치즈가 쫘~악 늘어나면서 식욕을 돋궈줘요.

맛은 딱 생각한 맛!

바질향과 달달한 불고기, 고소한 치즈까지!

실망시키지 않는 맛에 뿌듯했어요ㅎㅎ

굿 초이스 ~

 

 

 

니피자 / 9,900 원

 

니뽕내뽕에 가면 항상 고민되요.

니피자냐 내피자냐

고구마가 베이스인 니피자

갈릭버터가 베이스인 내피자

정말 둘 다 너무 맛있어욥!!

 

오늘은 고민 끝에 니피자로 결정!

피자는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인지라

허겁지겁 두조각 뚝딱! 했네요^^

 

 

 

니뽕내뽕은 자주는 아니지만

문득문득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친구들 함께, 연인과 함께, 혹은 소개팅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가성비 짱 니뽕내뽕!!

가시게된다면 불바또 꼭 드셔보세용~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