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상봉역 깔끔하고 맛있는 순대국밥 ' 담소소사골순대국 '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비내리는 오후 갑자기 순대국밥이

마구마구 땡겨 급작스레 방문한 상봉역!

얼마 전 깔끔한 인테리어의 순대국밥집이 생겨

방문해보았습니다.

 

 

우선 일반 순대국이 6,700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에요.

순대국 포장시에는 육수를 2배로 주는데도 5,500원!

일단 가격은 합격입니다.

 

 

저희는

소사골 돈순대국정식 / 10,500 원

우렁 얼큰 순두부 / 6,700 원

주문했어요.

 

 

정식에 나오는 순대와 편육입니다.

국밥에 3,800원을 추가하면 이렇게 정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평소 편육이 잘 먹진않는데

여기는 고기양이 많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도 속이 알찬 맛있는 순대!!

정식 나쁘지 않아요!

 

 

 

내용물이 알차게 들은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다대기가 넣어져 나왔는데

국물 간도 딱 맞고

딱 먹고싶던 순대국 맛이라서

기분 좋게 완뚝! 했네요^^

 

 

 

우렁얼큰순두부는 칼칼하니 맛있어 보였는데

그래도 순대국이 더 맛있다는 평이었어요.

그냥 평타는 치는 맛??

 

 

 

상봉역에 국밥먹을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넓고 쾌적한 순대국밥집이 생겨 행복합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