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추천 (할인받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의 정말정말 맛있는

삼겹살집을 추천해보려해요.

최근까지 모아의 최애 삼겹살집은

건대의 김부삼이었는데

최근 김부삼과 최애를 다투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돠!!

 

바로

 

' 최원석의 돼지 한판 '

 

입니다.

 

 

최원석의 돼지한판

 

건대입구역 도보 5분거리의

맛집임에도 모아가 알게된지는

얼마 안되었는데요!

이 맛을 알고 뒤늦게 알게된걸 얼마나 후회했는지!!

증말 건대입구 삼겹살 맛집 추천추천왕추천이에요!!

(광고아닙니다..ㅎ)

 

 

최원석의 돼지한판 메뉴판

 

자 우선 메뉴판이구요!

저는 '데이트팝'이라는 어플에서

쿠폰을 구입했기때문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먹었어요.

이제는 습관처럼 맛집 방문할때

데이트팝에 한번 검색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주먹고기 1인분 + 삼겹살 1인분 + 쭈꾸미알밥

30,000 원

 

실제 가격판과 비교해보시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는걸 알 수 있어요!!

꼭 쿠폰 받아서 방문하세욥!!!

 

 

최원석의 돼지한판 기본반찬입니다.

곁들여먹을 소스도 4가지나 있고

멸치액젓에 파무침까지!!

심지어 된장찌개도 서비스

오마이갓

건대입구역에 가성비 터지는 맛집이야 많다지만

여기는 뭐 찬들이 너무 고급진데???

일단 합격.

 

 

주먹고기 + 삼겹살 + 왕따시마한 새송이 등장

오호~~ 때깔이 나쁘지 않죠??

삽겹살에 비계도 적당하고 꽤 두툼하고 큼직해요.

빨리 먹고싶다...

 

 

불판에 올리니 한판 가득입니다.

이래서 최원석의 돼지한판 인가...?

근데 뭔가 자신의 이름을 건 음식점은

왠지모르게 신뢰가 가지 않나요??

괜히 더 전문가같고 맛있어보이고ㅎㅎ

 

참고로 사장님이 다 구워주십니다.

사장님 전문가 맞아요.

굽기의 신

 

 

고기 두께 좀 보세요.

거의 새송이 급

 

 

굽고 썰고 또 구워주시는 사장님

3만원 결제한게 죄송 할 정도로

옆에서 계속 고기 봐주시고

반찬 챙겨주시고 너뮤 감동 흡ㅠㅠ

저 진짜 여기 자주올게요 사장님

약쏙!!!!!ㅠㅠ

 

 

사장님이 정말 맛나게 구워서

파채 위에 한 점 얹어 주셨습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네요...

대충봐도 육즙 가득 머금에보이는

바싹 익혀졌지만 속은 촉촉할 것 같은

뭘 찍어 먹고 싸먹어도 맛있는 것 같은 비주얼

 

 

맛있댜...

진짜 진짜로 맛있어요.

농담아니고 광고도아니고

진짜 맛있어요.

제발요.

 

 

우리 앞에 고기산을 쌓아주시고

홀연히 떠난 사장님...

행복합니다...

 

 

삼겹살과 버금갈정도로 맛있는 새송이

추가주문하고싶은 마음 굴뚝!!!

새송이 잘 구우면 왠만한 소고기보다 맛있는거 아시죠!!?

소금 살짝 찍어 한 입에 넣으면

입안에서 버섯향이 촤악~~

또 먹고싶다

 

 

쭈꾸미비빔밥도 슥슥비벼서

비빔밥 한 입에 고기 한 점

그리고 된장찌개

미친조합

 

쭈꾸미비빔밥은 살짝 단맛이 있었는데

저는 워낙 단음식은 좋아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드디어 찾은 건대입구역 삼겹살 최고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제발 가세요

제바류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