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방문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중 방문했던

수제버거 전문점 '양가형제' 방문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주도 양가형제
양가형제 영업시간

제주도 양가형제는 매주 목요일 휴무

오전 11시 ~ 오후 7시30분 영업

오후 3시 ~ 4시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양가형제!

개인적으로 제주도 수제버거는

하하호호가 짱이라고 생각하는 모아이기에

양가형제 방문을 조금은 주저했지만,,,

제주 여행을 동행한 친구의 강추로

여행 첫날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제주도 수제버거

계획 중 차질이 생겨

어쩌다보니 딱 브레이크타임 시작시간에 도착ㅋㅋㅋ

매장 앞에 쉴공간이 충분했기에

매장 앞에서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며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제주도수제버거맛집

1시간의 기다림 끝에

첫번째로 입장!!!

 

와우~~ 매장 외관에서도 예상했지만

내부가 정말 앤틱하고 이뻐요!!

특히 저 쇠의자 ㅋㅋㅋ

진짜 어디 회관에 놀러 온 기분이에요.

이런 곳에서 수제버거를 판매한다니

더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양가형제수제버거

양가형제는 청수리 평화동 회관을 개조하여 만들어진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처음 매장을 오픈했을 때 기념사진이 벽면에 붙어있는데

왜 제 마음이 다 찡하죠???

형제의 열정과 도전에 박수를!!!!

 

 

양가형제 메뉴판

양가형제의 메뉴판인데

주문은 최첨단 테블릿pc로 하고

이 메뉴판은 인테리어용 같아요 ㅎㅎ

 

버거 총 4종류와 사이드메뉴 2개

밀크쉐이크, 맥주, 탄산음료

이렇게 있네요.

 

 

양가형제햄버거

저희는 양, 경, 석 1개씩과

어니언링, 밀크쉐이크, 콜라

주문했습니다.

 

이곳의 어니언링이 호불호가 갈린다고하는데

제 입에는 어떤지 꼭 먹어보고싶었어요!

 

 

양가형제

일단 비주얼 폭발했구요.

 

3종류의 햄버거 모두 두툼한 패티와

담백함을 지녔습니다.

 

양가형제 어니언링

가장 먹고싶었던 어니어링 까지!!

생각보다도 사이즈가 커서 엄청 놀랐어요.

 

 


양가형제 개인적인 맛평

 

3종류의 수제버거와 어니언링을 먹어 본 후기는

일단 맛있어요.

패티가 두툼한 것에 비해 담백하고

수제버거 특유의 풍미도 좋고

3종류의 버거 중 어떤 버거가 가장 맛있다고

할 수 없을정도로 각각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하하호호버거를 가장 좋아하는데

하하호호는 꾸덕한 소스가 계속 생각난다고하면

양가형제는 저 패티가 계속 생각나네요.

맛집이라고 평판이 자자할만한 이유가 충분합니다.

어니언링도 눅눅하고 기름지다는 평도 많이 봤는데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갔기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그렇기에 어니언링도 정말 갓 튀긴 맛이었고요.

어니언링 처음에 한 입 베어물었을 때

그 꼬소함과 바삭함을 잊지 못하겠네요.

물론 워낙 사이즈가 커서 딱 1개까지만 맛있고

버거도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느끼하기에

버거와 함께 먹기에는 1인당 어니언링 반개~1개 정도가

딱 적당해보였어요.

아! 느끼함에는 밀크쉐이크도 한몫했네요 ㅎㅎ

밀크쉐이크는 그냥 우리에게 친숙한 맛?

함께먹어서 더 맛있어다 그런느낌은 없었어요.

역시 햄버거에는 콜라가 짱입니다.

 

결론은 재방문 의사 100%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제주도의 매력을 가득 담은 양가형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