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제주도 애월맛집 랍스타맛집 뷰맛집 '제주크랩잭' 왕추천 (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추천 할 맛집은

지난 여름에 다녀온 제주에서 발견한

뷰맛집 겸 랍스타맛집!

제주도 애월의 '크랩잭' 입니다.

 

 

제주크랩잭

친구들과의 제주 여행 중

분위기 한 번 내보자며

제주도 최고의 뷰 맛집을 검색!!

수 많은 맛집 중 저희가 선택한 음식점은

바로 제주크랩잭!!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상당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초큼 겁먹었는데

다행히 3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습니다.

 

 

크랩잭

건물 외벽과 내부에 반짝반짝 빛나고있는 꽃게간판ㅎㅎ

마치 싱가폴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칠리크랩' 집 느낌이 나서

들어가기도 전에 기대 만땅!!!

제발 기대만큼 맛있어랏!

 

 

제주맛집

밖에서 30분 웨이팅 하는 동안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볼수있어

전혀 지겹지않은 웨이팅이었어요.

저희는 이 곳에 앉아 오늘 찍었던 사진을 정리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 반도 정리하지 못했는데 벌써 입장!!

 

 

애월크랩잭

크랩잭에서는 야외식사와 실내식사 중 선택 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조금 쌀쌀하거나 웨이팅이 너무 긴 경우에는

실내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지만

저희는 오직 저 바다뷰를 보고 왔기에

무조건 야외식사 선택!!!

실내식사를 선택했다면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해산물맛집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 입니다.

앉아서도 계속 사진정리ㅋㅋㅋ

노을이 질 때쯤 왔으면

정말 더더욱 좋았을테지만

이정도 뷰로도 저희는 아주 만족했어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분위기가 더없이 미쳤습니다.

 

 

크랩잭메뉴판

 

크랩잭의 메뉴와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HAMMER COMBO 3인

해산물 볶음밥 1개

콜라 2개

주문하였습니다.

 

맥주가 더없이 땡겼지만

1명의 운전자를 위해

다같이 참기로 흡ㅠㅠ

 

 

 

 

크랩잭해머콤보

해머콤보를 주문하면 이렇게 1인1해머가 나와요ㅎㅎ

딱새우를 깨먹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음식은 주문 후 10분이내에 바로 나오는듯해요.

사진찍으며 놀다보면 금방입니다ㅎㅎ

 

 

 

 

랍스타맛집

직원분이 오셔서 테이블에 해물을 와르르 쏟으신 후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사진 타임 후 랍스타 해체도 직접해주세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각종 해산물을 골라먹는 영광이란~!!

이 순간 ' 아 진짜 놀러왔구나!!! '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ㅎ

정말 서울에서는 못 누리는 관경이니까요!!

 

크랩잭랍스타

해산물 구성으로는

우선 랍스타 1마리와 새우, 딱새우, 홍합, 소라, 전복, 옥수수, 고구마, 햄 등

3명이서 배 찢어지게 먹을 수 있을정도의

넉넉한 구성과 양입니다.

 

 

크랩잭볶음밥

해산물볶음밥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메뉴였는데요!

역시 한국인은 밥입니다.

해산물만 먹었다면 살짝 물렸을거같은데

매콤한 해산물볶음밥과 함께하니

이거슨 환상의짝꿍!

 

 

네 이후로는 사진이 없습니다.

양손에 일회용장갑을 껴고

열심히 수다떨며 먹기에 바빴거든요 ㅎㅎ

 

 

제주 애월 크랩잭의 방문후기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이 곳에서의 식사 자체가 특별하기에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았고

한 번쯤은 연인과, 가족들과 재방문하고 싶은

최고의 뷰 맛집이었습니다.

여행갔으면 이런 호사를 한끼정도는 누려도 되겠죠?^^

제주 여행 맛집을 찾으신다면

단연 추천하는 맛집이었습니다!

 

 

 

크랩잭 운영시간

크랩잭은 오후 3시30분~4시30분

1시간동안 브레이크타임이라는 사실!!

방문 전 유의하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