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강남역맛집] 우대갈비가 맛있는 강남역 정육도!! (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강남역 찐 맛집은!

우대갈비가 맛있는 '정육도' 입니다

 

강남역 정육도

모아는 모지리의 추천으로 정육도를 방문하였는데요

정육도의 '우대갈비'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요~

우대갈비란 소의 부위 중 가장 맛있다는 꽃갈비 부분을

뼈를 따라 길게 자른 고기에요!

 

등심, 꽃등심은 많이 들어봤어도

우대갈비는 조금은 생소한 부위였는데요

오늘 한 번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다!^^

 

 

강남역 고기맛집

우선 정육도의 내부는 이렇게나 넓고 깔끔해요

근처에 워낙 회사가 많다보니

회사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조명도 은은하니 패밀리레스토랑 같기도 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습니다!

 

 

정육도메뉴판

정육도 메뉴판입니다

우대갈비뿐 아니라 돼지갈비와 삼겹살도 판매하지만

다른 고기집에 비해 고기 종류는 적은편이에요

가짓 수가 많은 것 보다 이렇게

딱 대표메뉴만 판매하는 것이 저는 더 믿음직스럽고 좋더라구요~

 

점심메뉴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점심에 와서 매운갈비찜에 계란찜 너무 먹고싶어요ㅎㅎ

 

저희는 일단

우대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강남역맛집

정육도 앞접시는 이렇게 돌판이에요ㅋㅋㅋ

앞접시 하나로 고급음식점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하지만 처음 든 생각은 '와 이거 설거지 너무 힘들겠는데?'

ㅋㅋㅋㅋㅋ

접시는 무겁지만 손님입장에서는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 아주 좋았습니다

 

 

강남역데이트추천

고기와 곁들여 먹을 3종 소스입니다

와사비, 핑크솔트,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도 딱 고기와 잘 어울리는 친구들로

구성되어있네요

 

강남역갈비맛집

밑반찬으로는 상추, 양파절임, 파채, 된장찌개, 김치 등

밥반찬이 아닌 정말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필요한 밑반찬만 세팅되었어요

덕분에 반찬도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네요^^

 

 

 

정육도 우대갈비

드디어 우대갈비 등장!!!

생각보다 갈비가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갈비는 초벌되어 나오고

직원 분이 분해 해주고 가십니다

저희는 맛나게 굽기만하면 되요~

 

 

우대갈비맛집
강남우대갈비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손질 된 우대갈비!

선분홍빛 갈비가 군침을 돋굽니다!!

빨리 굽자 빨리 빨리!!!!!!

 

 

한입 크기로 손질해주시니

쓱쓱 뒤집기만 하면 되서 아주 편해요~

감자와 버섯도 통으로 구웠어요ㅎㅎ

 

 

접시 셋팅해두고 얌전히 기다리기

첫 입은 무조건 소금으로 먹을테닷

 

 

잘 구워진 갈비를 핑크솔트에 콕! 찍어서 먹으니

진짜 입안에서 육즙이 팡!!!!!

"와... 진짜 맛있네...."

사진으로도 고기가 육즙 한가득 품고있는 것 보이시죠??

우대갈비는 처음 먹어봤는데

와 이거... 찐이네....

 

와사비와 홀그레인도 차례로 한입씩 먹어줍니다

우대갈비는 이렇게 고기 본연의 맛으로 먹는 것이

가장 가장 맛난 것 같아요

 

 

양파절임, 파채, 백김치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밑반찬이 대체로 간이 약해서

고기의 맛을 해치지않았어요!

평소 갈비는 소금만 살짝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밑반찬까지 싹! 다먹고 왔슴다 ㅎㅎ

 

 

강남역 돼지생갈비

우대갈비를 너무 맛잇게 먹어서

돼지생갈비도 조금 시켜봤어요

돼지갈비도 초벌되어 볶음김치와 함께 나옵니다

 

 

와사비 살짝 얹어 먹었는데

음... 앞에 우대갈비를 먹어서 그런지

조금은 퍽퍽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입에는 돼지를 머금고

소갈비를 떠올리기 ㅎㅎ

그래도 밑반찬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입가심으로 비빔냉면 주문했는데

정말 딱 3입 정도 나와서 ㅋㅋㅋ

얼마나 양이 적은지 보여드리려고

손과 함께 한컷 했습니다 ㅎㅎ

입가심하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은

우대갈비 맛집 정육도!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정육도 강남점

T 02-557-5785

매일 오전11시30분 ~ 오후11시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5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