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맛집] 건대입구역 최고의 가성비 '로니로티' 싸고 맛있다!!(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추천 할 맛집은

이미 너무 너무 유명한

건대입구역 '로니로티' 입니다

 

 

건대입구맛집

건대 로니로티는 모아와 모지리가

자주 찾는 가성비맛집인데요

 

평소 자주가던 건대 서*앤쿡이 사라지고

최대한 비슷한 곳을 찾아보자!

하며 발견한 로니로티ㅎㅎ

지금은 서*앤쿡보다 더 좋아하는 맛집이에요~

 

 

건대로니로티

건대 로니로티는 건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 앞

단산화양빌딩 3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건대파스타

로니로티는 정말 항상 만석인데요

저녁시간 방문 시 바로 입장한 적이 한번도 없어요ㅎㅎ

그래도 넓은 매장 덕에

사람은 많아도 웨이팅은 길지 않답니다~

보통 30분이내로는 입장하더라구요

 

건대스테이크

테이블도 모두 4인석이라서

둘이가도 눈치보지 않고 4인석 앉을 수 있어요ㅎ

아마 그릇이 다 크기때문에

2인테이블은 만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 많음 주의-

 

로니로티 메뉴판

나중에 저도 두고두고 보려고

로니로티 메뉴판 전부 찍어왔어요 헤헿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사이드까지

메뉴가 너무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갈 때마다 뭘 시킬지 너무 고민되요ㅎㅎ

 

모아와 모지리의 로니로티 최대 메뉴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12,900 원

베이컨 까르보나라 / 10,900 원

이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 메뉴를 주문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 14,900 원

눈꽃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 12,900 원

콜라 / 2,000 원

 

 

지난 방문 때 목살 스테이크에서

아주 조금 돼지냄새가 나서

오늘은 부채살로!! ㅎㅎ

그리고 눈꽃 치즈 토마토가

메뉴판에서 너무 맛나보이길래

오늘은 새로운 메뉴로 도전~!

 

 

건대파스타맛집

먼저 나온 눈꽃치즈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즈가 기대 이상으로 많이 올라가있어요

비주얼부터 아주 그냥 대만족!!!!

 

 

치즈를 녹이기위해 이리저리 잘 섞어줍니다

 

 

건대데이트
눈꽃치즈토마토스파게티

와우

치즈가 많아도 너무 많아요 ㅋㅋ

약간 면을 먹는건지 치즈를 먹는건지 모를정도로!!

너무 좋은데??????

 

입안에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저절로 '음~~!!' 하게 만들어요ㅎㅎ

이제 저의 원픽이 되어버린

눈꽃치즈토마토파스타 ㅎㅎ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살치살스테이크샐러드

살치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확실히 목살보다 훨씬 부드럽고

고기의 향이 진해요

로니로티 샐러드가 워낙 맛있기때문에

어떤 고기를 곁들여도 맛있는데

특히 살치는 최고네요

 

건대소개팅장소

건대 로니로티는 소개팅장소, 데이트장소, 친구들과 모임장소

모두 잘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캐주얼한 분위기와 맛있고 양많은 음식

저렴한 금액까지!!!

 

저희는 이렇게 먹고 3만원도 안나왔어요ㅎㅎ

진짜 건대 맛집 중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쭉~~ 자주 방문 할 예정인

건대 로니로티!

의심하지마시고 당장 방문하세요!!

 

 

로니로티 건대점

T 02-498-7999

매일 오전11시30분~오후10시30분

건대입구역 1번출구 도보 1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