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남양주맛집] 팔당 갬성 충만 맛집 '한옥에서 Pizza 온고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남양주 감성 충만한 피자집!

'한옥에서 Pizza 온고재'

입니다.

 

 

온고재

온고재는 한옥의 멋을 한껏 살린

정감가는 피자집인데요.

외관만 보면 한정식을 팔 것만 같은데

피자집이라니ㅎㅎ

독특한 컨셉 덕분에 주말이면 항상 웨이팅이 있는

남양주 인기 맛집입니다.

 

 

모아는 친구들과 일요일 오전 11시쯤 방문했고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남양주맛집

온고재는 홀이 아닌 룸형식의 식당인데요.

저희도 테이블이 2개 있는 룸으로 안내를 받았고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어찌 이리 시끄러운게 싫은지ㅎㅎ

이제는 조용한 분위기의 식당을 선호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방안에 2개의 테이블 뿐이라서

옆 테이블에 피해주기 싫어

더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남양주온고재

주문은 이렇게 테이블 위의 테블릿을 이용하면 되는데

음식의 사진과 설명을 선명히 볼 수 있고

모든 메뉴를 다 구경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변에 직원들도 없으니

친구들과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메뉴를 고를 수 있어

더더욱 좋더라구요~!

 

저희는 4명이 방문하여

샐러드, 피자, 파스타2, 콜라, 사이다

이렇게 주문하였고

메뉴 설명이 아래에 더 자세히 할게요^^

 

 

 

팔당맛집

투명글라스에 얼음과 레몬이 담겨 왔습니다.

레몬슬라이스 한조각에

'역시 갬성을 아는 집이구나' 싶었어요ㅎㅎ

글라스에 얼음만 담겨있었다면 참 평범했을텐데

레몬 한조각에 카메라를 들게 만드네요~

 

 

온고재음식

카프레제 샐러드 / 18,500 원

 

식사 전 입맛을 기분좋게 돋구와주는 카프레제!

고소한 치즈와 상큼한 토마토의 조화가 좋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아주 잘 선택 한 것 같아요.

4명이 나누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양이에요.

 

 

 

온고재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 22,000 원

 

온고재에 왔으면 피자를 먹어봐야죠!

피자의 가장 기본인 마르게리타를 주문했습니다.

화덕피자답게 도우가 아주 쫄깃하고 담백해서 좋네요.

위에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의 비율도 적당하고

특별하지는 않지만 특색있는 피자였어요.

개인적으로 토핑 가득한 피자보다는

마르게리타나 고르곤졸라 같이 얇은 피자를 좋아하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온고재파스타

봉골레크레마 파스타 / 21,000 원

 

조개와 홍합이 가득 들어간

봉골레크레마 파스타!

크림소스가 가볍지 않고 면에 간이 너무 잘 배었어요.

파스타는 소스가 면발에 얼마나 잘 배었냐가

가장 중요한데

면발의 식감도 좋고 소스의 농도도 적당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산물도 싱싱했어요!

 

 

 

온고재후기

페스카토레 파스타 / 27,000 원

 

해산물 가득한 페스카토레 파스타!

오늘 주문한 메뉴 중 가장 고가의 음식이죠ㅎㅎ

가격만큼이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해산물도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두꺼운 파스타 면을 선호하지않아서

위의 봉골레크레마 파스타가 훨씬 맛있었어요!

 

그래도 4명이 식사하기에 양이 조금 적지않을까?

생각했지만

다행히 4명 모두 살짝 배부를정도?로 적당히 잘 먹었고

바로 카페에 가서 케이크로 후식먹었네요ㅎㅎ

 

남양주 온고재는 맛도 맛이지만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과의 모임

부모님과의 식사 자리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마치 아주옛날 할머니 집에 놀러간 것 같은

기분이 물씬 들었던 온고재ㅎㅎ

 

오랜만의 한옥이 참 반가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