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상동맛집] 카레 싫어하는 사람도 단골로 만드는 인도요리 전문점 '마차푸처레' (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모아가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상동역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마차푸처레' 입니다.

 

상동역맛집

인도음식 전문점 마차푸처레는 모아지인의

강력추천으로 가게 된 음식점인데요.

 

개인적으로 카레를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리뷰 또한 너무 좋길래

결국 다녀왔습니다 ㅎㅎ

 

 

상동역 마차푸처레

와우~ 입구부터 강렬하다!!

여기가 한국이야 인도야~~

 

테이블보와 식기도 ㅋㅋㅋ

인도요리 전문점은 처음이라서

분위기가 신선하고 좋았어요ㅎㅎ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장인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이미 소문난 맛집인듯 합니다!

 

 

마차푸처레 메뉴판

상동역 카레맛집

우선 마차푸처레에는 정말 다양한 요리가 있지만

점심에 왔으니 점심특선으로!!

특히나 여기 점심특선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카레에 밥과 난, 라씨가 나오는데

6천원~9천원의 가격이랍니다.

다시 생각해도 너무 너무 저렴한 가격이에요.

 

저희는

새우카레라이스 / 8천원

쇠고기카레라이스 / 9천원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테이블을 보니

영수증 리뷰 이벤트??

이런건 또 무조건 해야지~~

영수증 리뷰를 약속하고

치즈난을 무료로 받았습니다ㅎㅎ

 

마차푸처레 카레

짜잔~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카레를 안좋아해서

정말 처음으로 가게에서 카레를 먹어봐요.

어쩌다보니 급식카레 이후 처음...!!

떨린다 떨려ㅎㅎ

 

이와중에 왼쪽에 금그릇이 치즈난인데

서비스를 저렇게 많이 주신다고요??

정말 감동ㅠㅠㅠㅠ

여러분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제가 주문한 쇠고기카레 입니다.

급식에서는 노란카레만 봤었는데

오~~ 갈색카레!! ㅎㅎ 엄청 진해보여요.

쇠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여기 사장님 증말 여러번 감동주시네ㅠㅠ

 

이렇게 밥에 얹어 슥슥 비벼먹어봅니다.

 

아니 그런데....

세상에나....

진정 이것이 카레의 맛이란 말인가...

여러분 저 정말 첫입 먹고 너무 충격받았어요.

 

카레가 이렇게 맛있다고요!!!!!??

와~ 고기랑 감자랑 얹어먹으니 진짜 꿀맛ㅠ

 

사실 어릴 때 당근을 너무 싫어해서

카레 속 당근을 억지로 먹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자연스레 카레를 멀리하며 살았는데

아니 이건 거의 고기덮밥이잖아...!!

 

당근도 거의 안보이고

정말 쇠고기와 감자의 비율이 월등히 높아요.

새우카레도 마찬가지로 새우풍년~~

 카레 맛도 깊고 찐해서

이건 정말 밥도둑!!

 

 

쫄깃한 난도 이렇게 카레에 푹 찍어먹으니

배가 너무 부른데도 끝까지 먹게되는ㅎㅎ

 

정말 요근래에 이렇게 맛있게 식사한적 처음이에요.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난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마지막에 걸쭉한 라씨로 입가심!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한 마차푸처레였어요.

 

이 날 이후로 꾸준히 일주일에 최소 한번

방문 중입니다 ㅎㅎ

 

카레 싫어하시는 사람도

단골로 만들어버리는 마차푸처레 ㅋㅋ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