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맛집] 야채곱창/곱창전골/막창/오돌뼈 '삼부자철판곱창'(메뉴판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야채곱창과 곱창전골이 맛있는

건대 '삼부자철판곱창' 입니다!

 

 

건대맛집

 

야채곱창은 평소 모아가 정말 좋아하는

야식 메뉴 인데요!!

보통 술안주로 많이 드시지만

모아는 술 한모금 마시지 않고도

밥한공기 뚝딱 한답니다ㅎㅎ

 

야채곱창은 집주변에 단골집이 있어서

단골집이 아니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몇번 돼지잡내를 경험하고나니

무서워서...ㄷㄷ

 

그런 모아가 만족한

건대 삼부자 철판곱창!!

강추합니닷

 

 

건대야채곱창

 

처음 삼부자철판곱창에 가게 된 계기가

거리에 세워진 저 배너에 혹! 해서 인데요

우리동네도 야채곱창이 1인분에 만원인데

건대가 8천원!!?? 엥???

어디 맛 좀 보자!!

싶어서 처음 들어가게됫어요 ㅎㅎ

 

건대곱창전골

매장에 들어와보니

내부가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곱창을 생각하면

좁은 매장과 불편한 의자가 떠오르는데

여기는 완전 쌔삥!!!

쌔거조하ㅎㅎ

 

 

건대곱창맛집

삼부자철판곱창 메뉴판 입니다

곱창전골이 만원

야채곱창이 8천원

막창도 무려 만원

 

정말 저렴하죠??

 

참고도 곱창전골도 얼마 전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완전 추천!!

양도 많고 제대로 얼큰합니다

 

 

건대막창

저희는

야채곱창 / 8,000원

야채백곱창 / 8,000원

주문했습니다

 

1인분씩 주문 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아요~~

 

야채백곱창은 처음 먹어봐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나오자마자 안먹어도 세상 고소하네요

 

 

건대데이트

 

이게 2인분 16,000원 입니다 ㅋㅋ

가성비 대박이죠!!???

양도 양인데 곱창을 진짜 많이주세요!!

 

평소 야채곱창을 좋아하지만

돼지잡내는 절대 못참는데

잡내도 안나고 양념 간이 쎄지않아서 좋았어요

술 좋아하기는 분들은

보통 밥없이 맨입으로 드시는데

맨입으로 먹어도 짜지않을정도?

 

야채백곱창도 처음 먹어봤는데

오~~ 매력있어요!!

어떻게 간을 한건지

싱겁지 않고 굉장히 고소해요 ㅎㅎ

 

처음에 야채곱창만 2인분 시키려고했는데

이렇게 반반으로 주문하길 잘한거같아요!

 

다른테이블에서는 막창을 많이 드시던데

막창도 맛나보이더라구요ㅎㅎ

먹는동안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고

이미 소문난 맛집인듯!!??

 

앞으로도 저렴한 가격과 많은 양

쾌적한 매장환경때문에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